오랜만에 월정리해변 그냥 여름이네

2017. 8. 2. 17:39기타

반응형

태풍이 온다는데 아직 제주는 바람은 좀 불지만
햇볓이 쨍쨍..
시원한 월정리 바다 보러 다녀왔습니다.



제주도 동쪽 인기있는 해변인
월정리해변에 다녀왔습니다.




어느덧 날씨가 무덥고 무덥고 또 무덥고
시원한 바다뷰 보러갔는데 사진찍는 명소
앞에 서있습니다.
바다의자 ㅎㅎ





의자는 사진찍는 월정리 해변 명소같은거라
옆에 바위돌에 앉아 커피한잔 쭉 마셨습니다.
그냥 카페 안에서 마실걸 시원하게 ㅎㅎ




이른시간 들렸더니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ㅎㅎ
오후에 오면 헬인데 정말 ㅎㅎ
많은 사람들이 들려가는 장소





이 곳에서 많은 분들이 의자에 앉아
뒷모습을 남기고 이쁨을 남기더라구요
저는 한창 바다보고 사람구경하다 돌아 왔습니다.
무더운 여름 다들 시원한 하루하루 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