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해변 함덕 서우봉해변 저번에 다녀왔어요.

2014. 10. 28. 07:00기타

반응형

가끔 제주시를 나가지만 자주는 아니고

가끔 나갈때 들리는 곳이 바로 함덕 서우봉

해변 함덕해수욕장 입니다.

함덕에 서우봉해변은 정말 아름답죠 바다가

해수욕장쪽은 솔직히 그냥 그렇다고 생각되고

여름엔 가족단위가 많이 와서 물놀이를 하는

곳이기는 하지만요.

서우봉 쪽 해변이 정말 평화롭고 아름답습니다.



이게 함덕 해수욕장 인데

비가 부슬부슬 내릴때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날 좋을때 갔을때 찍을껄 그랬어요 ㅎㅎ

거의 서우봉쪽 해변에만 있다보니

이쪽은 찍질 못했네요 날 좋을때 




함덕 서우봉 해변쪽으로 가는 길에 산책로?!

둘레길?! 이라고 있습니다.

이 길을 따라서 걷다보면 멋진 바다도

깔끔하게 정돈된 조경또한 볼 수 있어

또하나의 볼거리가 산책로가 되어

있습니다.




비오는 날도 이 곳은 걸으면

분위기가 잡히는 곳 같은 기분입니다.

정말 좋았어요~

너와나 단둘이서 산책~ 산책~ ㅋㅋ




아기자기한 작은 다리도 있고~

뭐 없어도 되는 듯한데

이쁜 조경을 위해 준비 되어 있는

것이겠지요 ㅋㅋ




그리고 도착한 함덕의 서우봉!

이 곳은 둘레길을 통해 걸으셔도 좋지만

저는 그냥 직선행으로 올라갔습니다.

약간 경사가 있어요!




함덕 서우봉에 올라간 이유는

함덕해변을 한눈에 보고 싶어서 였습니다.




실망 시키질 않더군요!

역시 함덕 제가 두번째로

좋아하는 바다 입니다.




첫번째는 우도!

두번째는 함덕!

세번째는 협재!

제 기준에서 말이에요.

요즘엔 세번째가 세화가 되려고 하고 있어요

세화바다의 매력이란 ㅋㅋ




서우봉에서 함덕해변을 바라보면

이런 구도로 보입니다.

너무 아름답고 좋지용!



동영상은 날 좋을때 가서

찍어서 그런지 잘 나왔네요

찰랑찰랑 오가는 파도도 좋고

날씨도 맑아 좋고

이 맑은 바다가 바로 함덕의 바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