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투어 #11 높은오름 동검은이 옆 높은 녀석

2014. 10. 25. 11:21기타

반응형

동검은이 오름의 뒷길을 찾아 차를

돌려 다니던 중 높은 녀석 하나를

보았습니다.

바로 제주도 오름 중에 하나인

높은 오름 진짜 높아서 그냥 높은오름

인거냐?! ㅋㅋㅋ

진정 그런 것이냐~ 알아보기 위해

올라가 보기로 했지요...

공동묘지 방향으로 가면 입구가 나옵니다.

그게 참... 공동묘지는 무서버용~ 혼자가면

ㅋㅋㅋㅋ

 그래도 높은 오름 초행길인데

높은 곳은 뷰가 좋기 마련!

그래서 잔뜩 기대감에 부풀어

뒤도 안보고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동검은이 방향으로가면 갈대밭이 펼쳐지고

높은 오름으로 가면 공동묘지죠 ㅎㅎㅎ

그래도 높은 오름 욕심나서 올라봤습니다.

 

 

 

 

크게 가파르지는 않고

적당한 경사의 탐방로를 밟고 올라가기

시작했습니다.

 

 

 

제주도 관광지

높은오름 정상까지 올랐습니다.

물론 힘들었지만~ 그렇지만~

그래도 경사가 급한 곳들 보다는

편하게 올라갔습니다.

 

 

 

높은 오름의 초소까지의

작은 언덕 즉 굼부리가

너무 이쁘더군요 ㅎ

 

 

 

파노라마 실패~ ㅋㅋ

디카가 좀 민감한가 봅니다.

제주도 관광지를 다니며

파노라마를 찍는게 재미이긴 한데 ㅎ

 

 

 

구름 한점없이 맑은 날이라

저멀리 한라산이 다 보이더군요^^

높은오름은 높아서 그런지

참으로 주위 환경이 잘보였습니다.

 

 

 

조 앞에 있는 녀석 아무래도

동검은이 같은데요 ?! ㅎㅎ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녀석입니다.

제주 오름 중 쵝오라고 생각되는 ㅎ

 

 

 

저 좌측에 있는 것은 아무래도

지미봉이지 않나 싶어요 ㅎㅎ

 

 

 

아무래도 동쪽에서 높은오름은

첫번째인가 두번째로 높기때문에

주위 오름들도 잘보이고

분화구가 넓은 편이지 않아 한바퀴

탐방하는데도 오래 걸리지 않아

좋습니다.

 

 

 

 

주위 특히 송당 쪽으로

분포되어 있는 오름들도

한눈에 볼 수 있어

좋은 장소 였습니다.

 

 

 

 

구름이 없어도

높은 오름의 탐방로 자체가 이뻣기

때문에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억새가 적당히 펴 이쁜

높은오름의 분화구입니다.

높지만 그렇게 적당한 곳

높은오름 구름 좋은 날 한번 더 가보고 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