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스냅사진 포토카 제주엠픽 [성산일출봉]

2020. 4. 12. 11:25기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엠픽 힐링마초 입니다.

제주도에서 촬영을 하고 있는

포토카 제주엠픽은

하루 전 장소 공지 후 정해진

장소에서 촬영을 진행하는

포토카 입니다.

5장의 보정사진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격은 1만원 단! 4월의 경우 홍보용 자료를 모으고 있으므로 무료로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해 주세요 ^^.

얼마 전 성산일출봉 인근에서 촬영 결과물 입니다.

 

제주도 스냅사진을 찍으러 요즘은 많이 오시죠 셀프 또는 작가님을 고용해서 시간제로 하거나 종일제로 하여서 저 또한 종일제가 가능은 합니다 스케쥴이 없는 날 정말 사람과 자연을 함께 찍는 걸 좋아하다보니 진행하려고 시작한 것입니다.

 

 

결과물에 만족하시려면 제 사진들을 쭉~ 보시면서 보정느낌이 본인과 맞으셔야해요.

웨딩촬영이나 비싼 스냅촬영이 아니다 보니 색감과 살짝의 인물보정 정도만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제 사진들을 확인 하시고 마음에 드는 분들이 찾아주시는게 좋습니다.

 

 

작가분들 마다 자신의 색온도라는 것이 들어 있죠 저는 대부분 약간 메트한 색감을 좋아해서 그걸 표현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그렇긴 한데 그날 날시와 풍경 색감에 따라 바뀌기도 합니다.

 

 

촬영은 한장소에서 제가 픽해둔 포인트에서 촬영이 진행되며 보통 5장의 보정사진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 인화해 드리는 것이 아니고 촬영 후 카카오톡 아이디나 전화번호를 주시고 가시면 보정하여 보내드리는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바쁘지 않다면 바로 차에서 보정하여 보내드리지만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은 날은 퇴근 후 사무실에서 보정하여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보통 11시부터 16시까지 운영을 하며 일몰이 괜찮을 것 같은 위치나 날씨라면 더 연장해서 진행하기도 합니다.

장소 공지의 경우 제가 사용하는 SNS를 통해 하루 전 저녁 공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 @jeju_m_pic 참고하시면 됩니다.

좋은 여행 되시고 제주엠픽 제주도 스냅 포토카도 이용 많이 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