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스냅 포토카 오늘[수마포구]

2020. 4. 10. 11:13기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힐링마초 입니다.

공지 시간에 맞춰 오늘은

성산일출봉 제2주차장 밑에

수마포구에 자리를 잡고 

촬영 준비를 진행해 봤습니다.

제주시내는 구름이 잔뜩끼고 

어두컴컴 했는데

 

 

성산일출봉 쪽으로 오니 햇빛이 쨍쨍하네요 물론 옅은 구름은 꼈지만 그래도 촬영하기엔 아주 좋은 날씨 입니다.

 

 

아침부터 몬생긴 얼굴 좀 드리 밀겠습니다.

오늘 촬영 컨셉은 수마포구 쪽에서 진행하고 있어서 성산일출봉 배경과 바다 배경 그리고 동굴 샷 입니다.

 

 

최소 3장의 인생샷을 남기셔야 한다고 생각하기에 그렇게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포토카는 그냥 제가 차량을 가지고 이동해서 주차해 놓고 진행하고 있어서 포토카 ㅋㅋㅋ 차에서 사진편집 등 노트북으로 진행하고 있거든요.

 

 

저렴한 가격 만원에 진행하는 DSLR로 찍고 색감보정까지 진행해 드리는 사진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만원에 5장을 보정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촬영 후 결제하신 후 전화번호와 성함을 적어 주시고 가시면 최대한 빠르게 보정하여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카드결제도 가능합니다.

 

 

오늘 수마포구는 바다도 잔잔하니 평화롭네요.

 

 

사무실도 똭! 열었겠다 이제 멍때리면서 있는 일만 남았네요 낚시대라도 가져올껄 ㅋㅋㅋ

 

 

어제 미리 찍어둔 동굴샷 입니다.

이 사진 한장때문에라도 오시는거 아깝지 않으실 꺼에요 ^^

이제 매일 다른 장소에서 촬영을 하고 매일 그 곳의 풍경이나 이런 것들을 소개할 수 있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