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머르해안길 제주도 스냅 가볼만한 곳

2020. 4. 16. 20:30기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힐링마초 입니다.

요즘 스냅카 덕분에 2~3일에

한번씩은 여행하는 기분으로

여행지를 하나씩은 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까진 아니더라도

찾아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촬영하는 재미에 빠져 있는 포토카를 운영중인 힐링마초 입니다.

 

어제의 #제주엠픽포토카 장소는 #닭머르해안길 이었습니다.

많은 관광객과 낚시꾼들이 찾는 장소였고 이쁘고 아름답게 뻗은 데크가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오른편에 바위가 닭머리 벼슬과 닮았다하여 닭머르 해안길 인데 뭐 갖다붙이기 나름이겠지요.

 

 

개인적으로 가을이 가장 좋지만 사계절 매력이 있는 장소 입니다.

그래서 사진도 약간 가을틱하게 색감을 표현해 봤습니다.

 

 

아직은 4일차 였고 많은 사람이 찾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씩 늘어가는 방문객들을 보면 뿌듯 하기도 합니다.

조금씩 홍보가 되고 있구나 4팀이었는데 한팀은 현장에서 보정해서 보내주고 사진을 날려먹어서 3팀만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 장소에 맞는 최선의 포인트를 찾아 사진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혼자 오시는 분들도 많고 커플이나 우정스냅을 찍으러 오시는 분들도 있고 가족분들도 있으신데 아이들이 포함 되어 있다면 진짜 어쩌다 몇컷 좋은 컷이 나오긴 하는데 그만큼 어려운 사진이라는 것이지요 ㅎㅎㅎ

 

 

제주도 북동쪽에 위치한 닭머르 해안길은 올레길에 속해있는 장소이며 요즘엔 번행초를 캐러 꽤나 동네 분들도 오시더라구요.

 

 

그 곳에서 다양한 사진을 구사해 보고 있습니다.

장소공지는 SNS를 통해서 하루 전 정도에 공지를 하고 있으며 내일은 어디서 찍을까 그것도 늘상 고민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같은 장소이더라도 5장 정도의 인생샷은 건져가셔야 만족하실 것 같다는 생각에 5장의 보정사진도 많은거죠 가격에 비하면 사실... 근데 제가 사진찍는걸 좋아하다보니 그냥 코로나가 시작되고 기존의 회사가 잘 운영되지 않아 용돈벌이겸 하는 것이라 저렴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손님이 가족손님 분들이었는데 아이가 멀미를 해서 그런지 표정이 좋지 못하더라구요 ㅎㅎㅎ

 

 

큰아이 표정이 저표정으로 일관해서 ... ㅎㅎㅎ

 

 

포토샵으로 표 안나게 입꼬리만 좀 올려놨습니다 ㅎㅎㅎ

아마 고객님드은 모르셨을 거에요 너무 짜증나있는 표정을 짓고 있어서 ㅎㅎㅎ그래도 추억인데

사진찍으러 가기 좋은 제주도 가볼만한곳 닭머르 해안에서 제주엠픽 포토카 힐링마초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