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볼만한곳 "삼성혈" 스냅사진

2020. 4. 5. 22:15기타

반응형

제주도 가볼만한곳

많이들 찾으실텐데

시내 도심속에 자리잡은

제주도 국수거리 앞에 있는

삼성혈이라는 제주도 신화가 있는

장소에서 스냅촬영을 진행하고 왔습니다.

 

 

벚꽃 엔딩이 다가와 부랴부랴 이 곳을 촬영장소로 잡고 가보았습니다.

역시 좋은 장소더라구요 평소에도 벚꽃이 없어도 초록초록한 도심속의 굵은 나무들이 많은 숲길로 산책하기 좋고 관광하기 좋은 장소라고 생각했는데 벚꽃이 있으니 더 좋았습니다.

 

 

바로 앞 국수거리가 있어 고기국수 한그릇 드시고 오셔서 사진도 찍고 산책도 하시면 좋은 장소라고 생각 됩니다.

 

 

저는 관광때문은 아니고 촬영때문에 이곳 삼성혈을 찾았습니다.

촬영도 하고 둘러보기도 했습니다.

 

 

어른 뿐 아니라 아이와 함께해도 좋은 장소라고 생각되는 곳인지라 푸른 것을 많이 보면 좋다고 하잖아요 ^^

 

 

굵은 나무들이 있어 좋고 그 곳이 마치 숲과 기와 건축물들은 사진 찍는데 큰 요소가 되기도 하고 입장료도 비싸지 않고 입장료 결제하시면 앞에 열쇠고리 가져가셔도 되니 돈아깝지도 않고 ㅎㅎㅎ

 

 

또 다양한 돌담이나 기와 건축물 앞에서의 사진과 잘 정돈 된 숲을 다니는 기분도 느낄 수 있는 제주도 가볼만한곳 삼성혈 입니다.

 

 

스냅촬영을 끝내고 저는 한바퀴 휘 둘러 보았습니다.

촬영시간이 짧아 후다닥 찍고 옮겨다녀서 잘 못봤던 것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일단 코로나19로 인해 전시관은 운영하나 마스크 착용을 해야 전시관에 들어갈 수 있고 영상은 코로나19로 인해 일시 중단 되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굉장히 정돈이 잘되었지만 나름 숲이 우거져 있어 다양한 매력이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벚꽃엔딩 직전의 아름다운 벚꽃들을 사진에 담아 봤습니다.

 

 

전시관 앞에 벚나무 제가 사진기를 들이대면 떨어지던 잎들이 스톱... 떨어지는 잎사귀를 좀 잡아 볼라했는데 안찍고 카메라를 내리면 떨어지고 짜증나서 안찍었습니다 ㅎㅎㅎ

여행에 도움이 되신다면 좋아요, 댓글, 소식받기는 굉장히 힘이 됩니다.

촬영문의는 https://afun.tistory.com/595 참고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