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유채꽃 명소 가시리 풍력발전단지

2020. 3. 29. 20:02기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힐링마초 입니다.

4월이 코앞으로 다가 왔네요.

올해는 제주도 꽃 관련 축제가

모두 취소가 된 상태지만

그래도 꽃은 피었고 사람들은

그곳을 찾기 마련이죠.

유채가 엄청 광범위하게 핀 풍력발전기도 풍경으로 도움을 주는 곳 "가시리 풍력발전단지"

네비게이션에 가시리 조랑말 체험장을 치면 가볼 수 있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매년 소개를 해드리는 것 같은데 가시리 풍력발전단지는 녹산로 바로 옆으로 지금 녹산로에 가시면 유채와 벚꽃의 콜라보를 보실 수 있는데 제주도 유채꽃 명소 중 하나로 많은 관광객 뿐 아니라 도민들도 찾는 제주도 유채꽃 명소 입니다.

 

 

약 30만평이라고 알고 있는데 가시리 풍력발전단지의 좋은점은 이름에 맞기 풍력발전기 일명 풍차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것이 제주도 유채꽃 명소가 된 이유기도 하지요.

 

 

노랑노랑 제주의 봄을 알리는 유채꽃은 언제봐도 싱그러운 느낌을 줘 봄이 왔음을 알리는 것 같네요.

최근 몇일은 날이 좋지않아 좀 춥기도 하고 쌀쌀한 느낌이 있었는데 오늘은 좀 괜찮은 편인 것 같네요.

 

 

여긴 유채꽃 프라자 입니다 가시리 풍력발전단지 바로 인근이라 여기 또한 독특한 포토존에서 풍차와 함께 사진을 남길 수 있어서 좋았던 곳 입니다.

모델이 있어서 간만에 사진을 열심히 찍어 봤네요 ^^

여행정보가 맘에 드셨거나 사진으로 대리만족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 댓글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