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장전리를 지금 찾으면 생기는 일

2020. 3. 30. 12:56기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도 역시 찾아 온 힐링마초 입니다.

제주도 장전리 벚꽃명소로 유명한 곳이죠 어제 촬영에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리며 이 글을 시작하겠습니다.

제주도 여행 제주도 장전리를 지금 찾으면 만날 수 있는 것들.

코로나로 인해 꽃관련 축제가 취소되어 차량 통제가 없던 장전리 벚꽃길 그래도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찾았습니다.

 

제주는 지금 벚꽃만발 제주도 벚꽃명소 중 하나인 애월읍 장전리에 다녀왔습니다.

 

 

재례동백도 볼 수 있는 지금 시기 딱 좋았던 것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여행을 못하고 있는 요즘 같은 경우 제 사진으로 대리만족이라도 하셨으면 좋겠네요 ^^

 

 

올해는 축제 취소로 인해 차량 통제가 되고 있지 않아서 차량들이 다니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찾은 주말이었습니다.

평일엔 아무래도 이정도는 안되는 듯 하지만 많이 있었습니다.

 

 

마을 길을 걷다보니 동백이 심심치 않게 많이 펴있길래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지금 제주도 장전리를 찾는다면 동백꽃도 벚꽃과 함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동네 자체가 이뻐서 돌담으로 이루어진 골목길도 한번 찍어 봤네요 ^^

 

 

제주도 벚꽃명소 애월읍 장전리에서 힐링마초 였습니다.

여행에 도움이 되셨거나 대리만족이 되셨나요?!

좋아요 댓글 공유 구독은 늘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