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벚꽃 만개 제주대학교 벚꽃길 입니다.

2020. 3. 28. 18:13기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힐링마초 입니다.

오늘은 두번 인사드리네요.

벚꽃이 오래가는 꽃이 아니다 보니

따끈한 정보드리기 위해

오늘 새벽 사람없을때 촬영을 하고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제주도 벚꽃 명소 중 하나인 제주대학교 벚꽃길 입니다.

 

 

야간촬영을 위해 장노출을 많이 이용했습니다.

제주도 벚꽃명소라 불리는 제주대학교 앞 벚꽃길은 매년 왕벚꽃 축제가 이루어지는 곳 중 하나 이지만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전면 축제들이 취소되었습니다.

 

 

낮에 가면 사람들이 꽃놀이 나오는 분들이 많이 있어서 제주분들이 이시국에 꽃놀이 오냐고 욕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새벽에 갔습니다 신경쓰지 마세요 어차피 본인들도 그래놓고 차로 지나가면서 구경합니다.

 

 

새벽에 차가 없을때 가능한 사진이쥬 ㅎㅎㅎ

셀카 한장 쯤 남겨야 하지 않나 싶어 또 찍어 보았습니다.

 

 

벚꽃이 만개하였더라구요 비가 연이어 오다보니 조금 떨어지기도 했고

아름다운 제주 벚꽃이었습니다.

 

 

새롭게 자라는 작은 가지에서도 뻗어나오는 왕벚꽃이 뭉게뭉게 팝콘처럼 자라나고 있네요.

 

 

만개한 벚꽃을 보면 팝콘이 먹고 싶어지기도 합니다.

일제감정기때 제주에서 왕벚꽃 나무를 가져가 일본에 심었다고 하죠 국화가 벚꽃인데 알고보면 제주도 토종벚꽃이라니.

 

 

약 1km정도 이어지는 벚꽃길을 드라이브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장노출로 지나가는 차량의 라이트를 남겨 보았습니다.

하나의 작품이 되는 순간.

 

 

떨어져 있는 벚꽃잎도 줏어서 흩날려보고

 

떨어지는 벚꽃잎 만큼이나 좋은 일들 가득한 4월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

사진이 기분 좋으셨거나 여행에 도움이되신다면

좋아요 댓글 구독 공유는 사랑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