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진찍기 좋은 곳 키다리나무

2020. 2. 13. 11:48기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힐링마초 입니다.

제주도 여기저기를

다니면서 사진을찍고

그것을 함께 공유하는 

취미를 갖은 사람입니다.

오늘은 제가 나무를 잘 몰라서 편백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삼나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

제가 보기엔 편백인데 ㅎㅎㅎ 그냥 키다리나무라고

제주도 사진찍기 좋은곳을 소개하려 합니다.

 

제주도 여행정보를 블로그를 통해 얻으셔도 되지만 인Star그램에서 #당신의제주여행 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편백인지 삼나무 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름 제 생각엔 생김새나 이런게 편백에 가깝다고 보여지네요.

어쨌든 제가 쥐똥만해 보이게 길쭉하게 뻗어 웅장한 군락을 만든 나무들이 인상적인 장소 입니다.

 

 

이 나무를 이용하여 제주도 사진찍기 좋은곳이 된 것 같습니다.

주변에는 넓은 잔디밭도 있고 좀 더 들어가면 안돌오름 편백숲길 사진들 많이 보셨죠? 거기도 있어요.

 

 

사유지이기 때문에 이곳을 찾는 분들은 매너있게 쓰레기는 버리지 않으시는 것이 좋겠죠.

제가 매화농장도 지금 매화꽃이 펴서 가보려하는데 주인분도 쓰레기만 버리지 않으면 사진찍으러 와도 된다고 말씀하셔서 가보려하는데 사유지 소개 이후 쓰레기가 많이 생기면 소개하는 맛이 안생기겠죠 ㅎㅎㅎ

 

 

길쭉하게 뻗어있는 나무를 이용하여 사진을 찍으면 정말 좋겠쥬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

 

 

뭔가 자연의 위대함이 느껴지기도 하고 정말 아름답고 웅장해서 기운을 받는 기분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가는 방법입니다.

관광지가 아니다보니 명칭은 따로 없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