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봉 소과 중과 벌크 포장 소개해 드립니다.

2020. 2. 5. 11:55기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힐링마초 입니다.

매년 한라봉과 콜라비

뿔소라 등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더 적나라하고 사실적인

포스팅으로 여러분에게 판매를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한라봉 소과 중과 벌크 포장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한라봉 소과 중과 벌크포장은 어떤 것인가요?

선물용 처럼 개별로 포장한 것이 아닌 일반 귤포장처럼 10kg 한박스에 포장하여 가정용으로 그냥 먹기 좋은 과들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파치는 아니고 중 소과 사이즈를 벌크로 포장하여 내보내고 있습니다.

택배가 왔는데 몇개 문제가 있어요!

한라봉 소과 중과 사이즈라고 하여도 과 하나하나가 무게가 좀 있다보니 택배배송 중 택배회사 측에서 막 던지고 쌓고 하는 과정에서 소량 깨지는 경우가 생기기도하고 한라봉 꼭지가 억쎄기 때문에 거기에 찔려 상처가 난 한라봉이 상온에 하루 정도 머무르며 곪는 현상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빠르게 곪은 것과 깨진것은 빼서 부분을 제거하고 드시면 상관없으시며 그런 경우를 생각해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도 있습니다.

오래된 것 아니냐는 오해를 하실 수 있지만 꼭지를 보시면 푸른 신선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오래되거나 저장을 보낼 시 꼭지는 나무가지와 마찬가지 이기 때문에 마르며 갈색빛으로 변하기 마련입니다.

신선은 한데 좀 셔요!

한라봉 뿐 아니라 귤 같은 모든 만감류는 후숙이 필요한 과일 입니다.

받아보셨을때 만져보시고 말랑한 것 부터 차례로 드시면 됩니다 땡땡한 것은 후숙이 이루어지지 않아 산이 빠지지 않아서 신맛이 더 강합니다.

후숙이 이루어지면 신맛은 다운되고 단맛을 오릅니다.

왜 선물포장 아니고 벌크로 파세요 문제있는거 아니에요?

솔직히 선물 포장은 대과 특과등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설명절 연휴가 지나면 선물용은 잘 판매가 이루어 지지 않아 빠르게 수확하고 신선할때 빠르게 소진하기 위해 벌크 포장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라봉 소과와 중과는 집에서 그냥 먹기좋은 사이즈이며 작다고 맛이 떨어지지 않고 맛 좋은 상품입니다.

어떻게 보관해야 되나요?

가장 오래 보관하고 드실 수 있는 방법은 일일히 랩핑해서 냉장 보관하시는 방법이 있고 조금 덜 보관해도 오래 보관 하는 방법은 신문지 위에 붙지 않게 서늘한 곳에 깔아 두고 그 위에 신문지로 한겹 더 깔아 습을 막아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희 한라봉은 수확후 보존을 위해 약품처리를 하지 않기 때문에 상처가 난 상태에서 습이 들면 금방 껍질부터 곪을 수 있습니다.

약품처리를 하지 않는 이유는 대부분 손으로 까서 한라봉을 드시기 때문에 그 약품이 결국 과육을 떼어낼때 묻고 우리내 몸으로 들어옵니다 왁스나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아 아무래도 반짝거리는 겉 표면이 덜한 이유도 그렇습니다.

보통 한라봉 소과 중과는 몇개를 말하나요?

무게를 통해 판매를 하고 있지만 보통 55과 이내를 소과로 불리하고 46과 이내를 중과로 불리합니다.

10kg 기준 입니다 저희는 포장은 손으로 직접하지만 선별의 경우 선별기계가 있어 무게나 크기가 거의 비슷한 상품이 들어갑니다.

맛은 어떤가요? 새콤달콤 한가요?

답변이 되었을까요?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위 사진을 보시면 아몬드브리즈 작은곽과 비교해 두었습니다.

귤 대과보다 조금 더 큰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냥 까먹기 좋아요 껍질도 두껍지 않고.

그리고 앞서 말씀 드렸지만 택배로 거래를 하다보니 꼭지에 찔려상처가 생겨 상온에서 하룻동안 곪거나 깨지는 경우가

지금까지 2~3개 정도씩 나오고 있습니다 이점 아시고 주문해 주셨으면 합니다.

혹시 몰라서 제가 물품을 저한테 보내서 확인해본 결과 이런 것이 생기네요 진짜 깨끗이 받으신 분들이 있는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저장 오래된 물건 보내는 것이 아닌 위 곪은 것도 꼭지를 보시면 초록 한 꼭지와 심지어 작은 푸른 잎이 붙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저희는 겉에 약품처리를 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 경우도 발생합니다 그래서 벌크포장은 선물포장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것도 있습니다.

꼭 이점 생각하시고 주문해 주셨으면 좋겠고 많은 과가 깨지거나 이런 경우라면 반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가격과 주문방법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