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매화 봄이 왔네요 [걸매생태공원]

2020. 2. 12. 13:59기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힐링마초 임돠!

제주도 매화가 피었습니다.

이제 진짜 제주는 봄의 시작

같은 느낌을 받아 버렸네요^^.

아침에 한라봉 발송하고 잠시 근처에 있는 서귀포 걸매생태공원에 가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제주도 서귀포 걸매생태공원은 무료이용이시고 매화뿐 아니라 공원 조성이 잘 되어있어 산책하기 좋습니다.

지금 매화축제를 하고 있는 휴애리와 비슷한 정도로 피어 있습니다.

제주 서귀포시 서홍동 1207에 위치한 걸매생태공원에서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공원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촬영일은 2020년 2월11일 기준 약 50%정도 개화한 상태 였고 사진찍기엔 충분한 정도였습니다.

제주도 매화를 보니 이제 진짜 봄이 성큼 앞으로 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날도 춥지않아 그런지 더욱 봄처럼 느껴지는 날이었습니다.

제주도에서 매화를 만날 수 있는 보편적인 곳은 걸매생태공원,휴애리,노리매공원 등이 있습니다.

축제 중인 곳을 안찾고 왜 여길 간거냐 하시면 일단 꽃이 개화한 정도는 비슷하고 걸매생태공원은 무료개방이기 때문에 매화만 보러 갈건데 비싼 입장료 주고 갈 필요 있을까 싶은 굉장히 현실적인 이유였습니다.

아무래도 시국이 시국이라 사람은 별로 없는 편이었지만 주말이 되면 매화를 보러 도민들이 많이 찾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직 제주는 확진자가 하나도 없으니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어제 기사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고열환자가 중국인을 만났다하니 접촉했던 20명이상의 사람들을 바로 격리조치 시키는 것 보고 아 민감하긴 하구나 싶었네요 다행히 음성판정 나와서 다들 무사히 제자리로 돌아갔지만 ^^

주변 관광지로는 서귀포 쪽이다보니 알려진 곳으로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천지연폭포, 정방폭포, 새연교 등이 있습니다.

봄을 만끽하고 싶다면 제주로 오세요 ^^ 물론 공항때문에 많이들 안다니시는게 정답이긴 하지만 해외나가는 것 보다는 안전하다는 생각이 들긴하네요 저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