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쪽 여행지 EP.2 [당신의 제주여행]

2020. 1. 23. 20:30기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당신의제주여행 

힐링:마초 입니다.

당신의 제주여행은 앞으로도 많은

이벤트를 준비 중입니다.

SNS에 사용해도 된다는 허락하에 스냅사진촬영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을 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주도 북쪽 여행지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4곳 같은 3곳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제주여행에서 소개하는 여행지나 음식들은 다 직접 방문하고 촬영한 사진을 사용하고 있으니 다른 SNS의 맛집이나 관광지 소개 같은 다른 사람의 사진을 갖고와 소개하는 분들과 비교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제주시 공항근처에 있는 오름 도두봉입니다.

일출도 좋고 주변환경이 반은 바다를 반은 도시를 비추고 있어 아름다운 모습의 높지않은 오름입니다.

 

도두항이 내려다 보이는 곳으로 항구의 정박된 배들을 볼수도 있고 탁트인 바다를 보실 수 도 있는 장소 입니다.

도두봉의 일출은 시기에따라 조금씩 이동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반은 바다 반은 도시를 끼고 있는 일출은 의외로 새로운 아름다움을 갖고 있습니다.

1100고지 눈이 온다면 차로갈 수 있는 눈 꽃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라고 생각 합니다.

휴게소 까지 오른다면 눈이 오지 않아도 한라산 고지가 눈에 들어오는 아름다운 장소 입니다.

눈꽃이 피면 눈꽃이 폈다고 사람이 몰리고 날이 맑으면 하늘의 쏟아질 것 같은 별들을 보러 사람이 몰리는 여름은 에어컨보다 시원한 곳으로 도민들의 별과 함께하는 피서지가 되는 곳입니다.

한라수목원만 따로 가라고 하기 보다는 사실 여기는 저녁에 수목원길 야시장에 가기 전에 들려 보기 좋은 바로 붙어있는 한라수목원 입니다 입장료는 없으나 주차료가 있으니 아깝다면 수목원길 야시장에 세워두고 걸어오시면 약 500미터 정도 걸으시면 됩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장소는 한라수목원 내에 있는 대숲입니다.

대나무 숲이 생각보다 울창하여 그 길이 엄청 길거나 한 것은 아니지만 여기가 담양인지 햇갈릴 정도는 됩니다 ㅋ

 

대숲에서 사진을 찍고 6시쯤 출출해 졌다면 바로 옆에 수목원길 야시장을 들려보는 것 좋습니다.

야간에 갈만한 시내에서 가까운 한라수목원 옆에 위치한 나무숲에 있는 야시장은 많은 푸드트럭과 플리마켓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많은 포토존을 만들어 놓고 있으니 실망할 필요도 없고 가면 맛있는 푸드트럭 음식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서니사이드그릴의 그릴샌드를 좋아하는데 맛은 거짓을 않한다고 요즘은 좀만 늦게가면 줄이 .... 30분 이더라구요.

여행에 도움이 되실 것 같나요? 많은 공유 많은 댓글 많은 좋아요는 언제나 돈안되는 컨텐츠지만 취미이자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저에게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