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대평포구 자연이 살아있다.

2017. 3. 19. 16:04기타

반응형

자연은 살아있다.

제주여행

대평포구

남서쪽에

위치한 뭔가

뭔가 자연속에

둘러쌓인 듯

아름다운 마을이 있다.

대평리.


올레 코스인 대평포구에서 바라보는 제주도는 아름답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주상절리 또한 아름답습니다.




바다도 포구도 자연과 융화되어 있는 듯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포구에는 많은 어르신들이 낚시를 즐기는 깨끗한 바다라는 느낌이 퐉퐉 다가옵니다.




제주여행에서 이 곳을 들린다면 오랜만에 제주스러움이 있다 라는 생각이 들 수 도 있습니다.




포구에서 바라보는 바다도 아름답고 구름이 좋은 날 찾으면 제주도 바다는 무한대의 아름다움을 바라볼 수 있게 합니다.




8코스 올레길을 걸으면 유채꽃 박수기정 등 다양한 눈요기 거리들이 있습니다.




셔터를 당길 수 밖에 없는 자연이 있는곳 대평 포구 입니다.




마스코트 등대위의 여성 ㅎㅎ

전 또 절 기다리는지 알았어요 ?! ㅎㅎㅎㅎ



포구 자체가 너무 잘 관리 되어있고 다른 마을처럼 쓰레기가 둥실 거리지 않아 좋았습니다 ㅎㅎ

제주여행 대평포구에서 마초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