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 7월10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풍랑주의보 예상

2015. 7. 10. 07:00기타

반응형

장맛비가 그친 제주도 우도 입니다.

그런데 7월9일 저녁부터 심상치 않은

바람이 불기 시작하네요...

우도 사람들은 예상합니다.

일요일까지 풍랑이다...

그래서 마시고 쉬자~! ㅋㅋ



풍랑주의보라면 저희 마초네도 휴무 입니다.

손님이 없는데 열어놓기도 뭐하고 바람도 부는데 열어놓기도 뭐하고;;;

풍랑 동안 본섬을 나가 있던지 우도에서 바람부는 우도를 찍어야할지 고민이 되네요.

예약글로 이 글을 걸어 놓으니

이 글이 올라올쯤이면 계획이 서있겠네요 ㅎㅎ

제주도 여행을 10일부터 13일까지 잡으신 분들 중

우도 여행을 계획에 넣으셨던 분들에게는

아쉽지만... 그래도 좋게 생각합시다.

폭우가 아니라 풍랑이라 다행이다 라고 ;;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