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도롱또똣에 나온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

2015. 7. 4. 08:00기타

반응형

수요일에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을

다녀왔는데 어제 방영한 멘도롱또똣

에서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이 나왔더군요

그래서 반가움에 글을 서둘러야 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ㅋㅋ

저는 우도 사는 힐링마초 입니다.

우도 먹방투어도 해야하고 장사도해야하지만





다녀 온 곳을 언능언능 알려드려야 겠지용~

지금이 바로 해바라기 만개시기!

딱 좋습니다!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은 제주도 번영로를 타다보면 만날 수 있습니다.





들어서자마자 주차를하고 길을 쭉 보면

해바라기가 이렇게 많아?!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사진상은 잘 안보이게 찍어 놨지만 ㅋㅋ





해바라기가 정말 해 방향을 보나봐요 제 쪽을 잘 안쳐다 보네요 ㅋㅋ





벌들도 신나서 해바라기와 놀고 있고~





넓은 밭에는 해바라기가 그득 합니다.





하늘을 우러러 쳐다보고 있는 해바라기~

꿀이 많나용~ 벌들이 무진장 달려듭니다 ㅎㅎ




전 TV를 잘 안봐서 모르겠지만 ;;

방영도 안되었는데 멘도롱또똣 촬영지로 이미

유명하더군요 ^^

지금 제주에 여행을 하신다면 만 날수 있는 해바라기 농장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아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에서

사진에 추억을 담아가고 있더군요 저희도 그랬구요 ^^





어찌나 때깔이 좋은지 ㅎㅎ 해바라기 밭은 또 처음 와본 듯 합니다.

성산에도 있었지만 심은지 일주일만에 바람에 올킬 ...





이 곳처럼 엄청나게 많지는 않았네요

뭔가 여름인데 봄같은 기분은 뭐지~




해바라기 들이 익을 수록 머리가 커져

점점 숙여가는 것 같습니다.

좀 늦으면 못 볼 수 있는 장소에요..

해바라기는 만개하고 나서 씨를 털게 되니까용...





화장실을 가려고 전망대?! 그냥 다리?!에 올랐는데 전경이 너무 좋았어요





드넓은 해바라기 밭이 한눈에 들어와 좋았습니다..





그리고 나가려는데 물론 들어올때도 눈에 띄었지만...

우도엔 땅콩아이스크림이 있다면 여긴 해바라기 아이스크림 ㅋㅋ





마찬가지로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해바라기씨를 뿌려 줍니다.




땅콩에 질려서 였을까요 ㅎㅎㅎ 해바라기 아이스크림 괜찮네요 ㅋㅋ

가격도 적당하고 ~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