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함흥면옥 혹시나 해서..

2015. 7. 8. 08:00기타

반응형

꼭 맛있는 집만 써야 되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제가 맛없어도 다른사람은 맛이

좋을 수 있기에 ;;;

제주시 동문시장 인근 함흥면옥

에 다녀왔습니다.

또다시 냉면이 땡기는 여름이 왔고

저는 찾아 다닙니다.



동문시장 주차장에 주차를 하는데

바로 옆에 옆에 차를 주차하려던 차가 박고 그냥 도망을 가시는데...

잽싸게 카메라 들고 찰칵찰칵

이사진 말고 번호판이 다나오는 사진을 들고

주차장 직원에게 말하니 저희가 박혔는지 알았나봄 ...

일단 경찰이 왔음 자초지정 설명하고 그냥 목격자라고 확실히 말함~

사진 보여주고 !! 박힌차량 주인과 통화도 하고~

전화번호 남겨주라하셨지만 ~ 뭐 그정도!



그리곤 걸어서 우리은행 옆에 있는 함흥면옥으로

갔습니다.

어떤 블로거 님이 자주 찾는 곳이라고 맛있다고 하셔서... 갔습니다.



온육수를 마시니

약간의 간장맛과 생강맛이 나  특이하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제가 이전에 너무 맛있게 먹은 냉면집 보다는 금액이 조금 비쌈..



조촐하게 ㅎㅎ




비냉이 나왔어요 시켰지요...





이건 제 입맛이니 ... 오해 없으시길...

물론 가게 들어가니 어르신 분들이 많았어요.

비냉은 달달하니 양념이 좀 심심했어요~




물냉은 제가 시켰는데... 그냥 시원한 맛에 먹었어요...

양념이 전혀 안되었으니 겨자랑 식초를 타라고 하셨는데

겨자를 좀 넣어 먹으니 그냥 시원한 맛에 먹었어요 ;;

이게 진짜 평양냉면인가 .. 심심한 맛에 먹는 거라던데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어르신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에 기대가 좀 컷나봐요.. 다른 블로거님도 그랬고...

어쨌든 이런 냉면집도 있구나 싶었습니다.


갠적으로 맛있던 냉면집 곧 포스팅 할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