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좋고 분위기 좋은 카페 풍림다방

2014. 12. 6. 01:12기타

반응형
제주도 풍림다방 아세요?!

농가주택을 개조하여 만든 그런~

작은 카페에요~

저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를 여기서

가끔 찾아가 마시는 편입니다.

왠지 분위기도 좋고 찾아본 사람은

다시 찾게되는 마력이 있는 가게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 곳은 대부분의 커피가 핸드드립~

그리고 그날 그날 로스팅을 하여

가능한 커피가 적혀 있습니다.




요즘 제주도도 날씨가 춥고 오락가락하는 날씨에 미치고 있습니다. 어디 다니기 힘들고 근데 이 날은 참 날씨가 좋았어요 제가 요즘 글이 좀 드문드문하고 있는데 사실 교통사고가 나서 지금 차가 없어 다니기가 좀 힘들거든요 ㅎㅎ;


구름도 멋지고 노을도 좋은 날에 ~ 커피한잔 마시고 싶다는 생각에 가게된 제주 구좌읍 평대리에 위치한 풍림다방 이 근처에 유명한 곳들이 많이 있어요.



이 풍경사진은 성산일출봉 옆이구요 ㅎㅎㅎ 제가 사는 동네이니까~ 가기 전에 찍은 것입니다. 

평대리에는 평대스낵~ 톰톰카레~ 풍림다방 같은 인터넷에 좀 유명한 곳들이 모여 있지요~ 평대스낵에서 매콤한 떡볶이와 튀김을 드시고~ 풍림다방에서 커피한잔 하면 캬 ~ 좋지요 좋아 최근 날씨가 좋지 못해 안열때도 꽤나 있어서 미리 연락해보고 가시는 것이 좋겠지만요!



이녀석은 모모 입니다. 풍림다방에서 키우는 강아지~ ㅜㅜ 임신을 해버렸어요 동네 깡패개가.. 흑흑...



커피향 가득 바람이 머무는 숲 풍림다방 입니다.



풍림다방의 마당이구요

저희는 날씨가 참 좋아서 마당 평상에서 커피한잔 했어요!

예가체프가 마시고 싶었지만 이날은 예가체프 원두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신맛이 있는 걸 찾다보니 과테말라 아이스를 마시게 됐습니다 ㅋㅋ



안쪽 사진은 안찍었어요!

직접 가서 보세요 안은 꽤나 카페같은 분위기가 연출되어 있어서 전 이런 오래된 느낌이 좋아서 밖에만 사진으로 남겨봤습니다. 뭐 이전 예전 포스팅을 찾아보시면 안쪽 모습도 있지만요 ㅎㅎ



그리고 나온 핸드드립으로 내려만든 과테말라 아이스~ 신맛도 좋고 풍미도 좋아서 너무 맛있게 마셨습니다.

같이간 동생과 함께 이야기도 나누고 모모랑도 놀고 사진도 찍고~ 재밌었어요.

바람이 살랑살랑 불던 이 날은 밖에 앉아있기 좋았습니다.




풍림다방 제가 가끔 찾는 카페 입니다.

맛있는 풍미좋은 커피가 마시고 싶으시다면 찾아가 보세요 제주도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카페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