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산방산 인근 아리게스트하우스에서 묵었어요

2014. 11. 30. 12:24기타

반응형
산방산 인근에 있는 아리게스트하우스

라는 장소에서 하루 숙박을 했습니다.

아직 밀린 예비군을 받는 저는

성산에서 와따가따하나 게스트하우스

도미토리에서 자나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에 하루 묵기로 했습니다.

산방산 게스트하우스는 전에

가봤는데 그냥 온천한다는 메리트빼고는

잘 모르겠어서 ....

새로운 곳을 가보고저~ 아리게하로 갔습니다.



모슬포항이나 용머리해안 바로 근처인 아리게스트하우스를 발견하여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오랜만~ 두근두근 근데 여긴 팬션도 하네요 ㅎㅎ 유앤아이~ 팬션 겸 게스트하우스 같아요


입구에 들어서자 보이는 유앤아이 카페 



바베큐기계~

요거 저도 굉장히 갖고 싶다능

ㅋㅋㅋ 지인들오면 구워먹고 싶어서 ㅋㅋ



산방산이 뒷배경으로 깔린

이 곳에서의 식사나 커피한잔

좋을 것 같은 기분이 들더군요



간단한 식사류에서

주류 커피 등 다양한 메뉴가

있더군요 돈까스 배고팠는데

맛나게 냠냠했어요!



한쪽에 음향기기가 있는 걸 보니 여기서 가끔 라이브도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안그러면 이런 장비가 있을리가 없는데 ㅎㅎ


여쭤보니 산방산 아리 게스트하우스는 유앤아이 팬션이었다가 팬션한동을 게스트하우스로 개조하여 게스트하우스도 같이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



근데 확실히 팬션부지라그런지 뒷배경이 산방산인 것도 멋진데 정원에 이런 걸 미술품이라고 해야하나 뭐라해야하나 ㅋㅋ 하여간 멋드러지더군요.



산방산 아리 게스트하우스 도미토리 방에 들어가니 보이는 마당 조경과~ 탁트인 조망~ 너무 좋더라구요!


이 것이 제가쓰는 배드~ 근데 근데 여기 사람 못떠나게 하는 곳 같아요... 메트리스 두께 보이시나요?! 심지어 라텍스 입니다..... 누우면 몸이 뽁 끌려들어가듯 푹신함이 느껴져서 ㅜㅜ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샤워하기전에 찍었어야 깔끔했을텐데 ㅋㅋㅋ

도미토리에 있는 화장실겸 샤워실 무슨 게하에 욕조가 있고 비데가 있는지 시설은 정말 최고인듯합니다.

게스트하우스라고 대충 해놓고 하는 곳도 많은데 말이죠..



바로 현관 앞에 있는 간단한 파우더룸 겸 세면대도 잘해놨더라구요 확실히 팬션을 운영하던 곳이라 그런지 잘되어 있더군요 ~ 도미토리 이용하실 분들은 굉장히 좋을 듯 합니다.

팬션 동은 제가 팬션 손님이 아닌지라 보여달래기 뭐해서 그냥 패스~ 했어요 ㅋㅋ


이 곳은 게스트들 휴게실 겸 파티장~ 바베큐 파티도하고 ~ 생맥주기가 있어서 좋더군요 궂이 술사러 나갈 필요가 없다는 ㅋㅋㅋ 몇잔했습니다 저도 이날 저녁 비도오고 ㅋㅋ



컨테이너 휴게실이지만 안에는 난로 싱크대 냉장고 정수기 전자랜지 대형티브이 에어컨 와이파이도 터지고 뒤로는 산방산이 보이고 좋더라구요~ 이런 센스있는 산방산 아리 게스트하우스~!




앞쪽으로 팬션동이 있는데 저긴 들어가보지는 못했어요 ㅎㅎ

번호키로 다 되어있더군요~



산방산 아리 게스트하우스 조경이 잘되어 있는 마당입니다.



안에서는 다보이지만~ 밖에서는 안보이는 이런 센스있는 창~ ㅋㅋ



이 날 정말 바베큐에 맥주 소주 들이대고 ~ 한숨 푹자고 왔어요 그리고 생각했지요 나도 저런 라텍스 메트리스를 꼭 사야겠다는 ㅋㅋㅋ 아참 크리스마스 이브 크리스마스 날에 한번 더 가려고 해요 ~ 

산방산 아리 게스트하우스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산방산 게스트하우스 아리 블로그에서 퍼왓어요 ㅋㅋ

좋네요! 남녀 8명씩만 받아서 재밌게 보내는 크리스마스 파티 나같은 싱글은 꼭 가야함....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