춥고 비오고 오락가락하는 제주도 날씨

2014. 12. 2. 09:26기타

반응형
엄청 바람불고 엄청 추운 하루였어요

어제는 브로콜리밭을 도와 수확하고

정말 바람이 칼바람... 엄청추워서

볼이 터지는줄 알았네요 ㅎㅎ

제주도는 겨울철 수확물이 더 많은 듯

합니다. 귤도 그렇고 브로콜리 키위 등

다양한 농작물이 자라고 있지요~

그리고 어제는 살짝 눈같은 비가 내리기도

하더라구요 ;;;

정말 많이 추운거거든요 이정도면 ....


농사를 처음해봐서 그런가 정말 힘들어요

많이 나는 것은 참 좋은데 말이죠 ㅎㅎ

특히 추운날은 ㅜㅜ 

근데 브로콜리는 추워야 안피니깐...



브로콜리밭을 갔다와서

귤잼을 홈메이드로 ㅋㅋㅋ

맛좋아요 맛좋아~



4가지 약을 안친~ 새콤달콤한 녀석으로

만들어보니 맛이 참좋더라구요

귤이 맛이 좋아야 귤잼도 맛이 좋다는~



그리고 우연히 제주도 편의점을 들어갔는데

허니버터칩을 팔더라구요 구했는데 

맛은 그닥 맛있지 않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