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먹거리 생선구이나 해물뚝배기 괜찮은 곳

2014. 6. 11. 14:54기타

반응형

힐링마쵸라는 타이틀로 새로이 글을 쓰게 됐네요 ㅎㅎ

어느때 보다 잘 쓰고 싶지만 귀차니즘 때문에!

제가 머물고 있는 곳 바로 앞에 달래식당이라는

생선 모듬 전문식당이 생겨서 한번 들려 보았습니다.

제가 맛없으면 맛 없다고 쓰는 편!

 

 

저는 성산 썬시티 게스트하우스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산 주변 먹거리를 많이 체험하고 접하고 있는데요...

언젠가는 제주도 전체적으로 맛집지도 하나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어딜 가더라도 블로그 보고 가서 후회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사실적으로 쓰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한두번 당해본 것이 아니라 저는 제 돈내고 먹고 맛없으면 맛없다고 쓰려합니다.

정보성이지 홍보성이 되면 안되기 때문이죠!

 

 

식당을 입성하고 너도나도 제주도 식당은 한다는 해물뚝배기를 시켰습니다.

 

 

깔끔하게 찬들이 셋팅이 되더군요 성산쪽에서 많이 먹다보니 거의 기본 김치 콩나물 이런 것만 주는 곳도 허다하기 때문에 ㅎㅎ

 

 

 

 

 

 

 

 

제가 주문한 해물뚝배기 괜찮더군요 맛도 괜찮고 만원이라는 가격에 괜찮은 초이스 였던거 같습니다.

다음날 해장하러 또 한번가서 한치물회를 먹었는데 그것 또한 괜찮더군요.

많은 사람들이 모듬생선구이를 시켜먹는데 4종류 정도의 생선이 조금씩 나오는 것이 맛있어 보이더군요

다음에는 모듬생선구이를!

 

 

성산에서 먹을 만한 곳 찾기가 어렵진 않으세요 제주도 성산에는

흑돼지 맛있는 곳 해물뚝배기, 회국수, 고등어회, 오삼불고기,짬뽕칼국수, 갈치조림,고등어 조림 다양하게 맛난 곳이 있습니다.

참고로 얼마전 게스트하우스 손님에게 성산에서 맛있는 곳 4곳을 말씀 드렸는데

다 드시고 오셔서 다 맛있었다고 엄지 손가락 올려주시더군요 ㅎㅎ

 

제주도 여행하시면서 식도락 체험 좋죠!

다만 1인분 되는 메뉴가 많지 않아 혼자 여행다니시는 분들은 조금 아쉽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스트하우스 하루 묵으며 다른 게스트들과 친해져 같이 먹으러가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실제로 제주도에서는 많이 있는 일이기도 하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