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사계해안도로 그곳에서

2020. 4. 26. 14:44기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엠픽 포토카 힐링마초 입니다.
어느 덧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네요.
이번 연휴 제주의 관광객에 약 4만명 이라고 뉴스에 빵빵 터트리고 있는데 사실 코로나 전엔 비수기 평일에 평균 이용객 4만명 이었어요 ㅎㅎㅎ
숙박시설 95%는 아마 유명한 호텔에서만 조사했나봐요.

그런 이야기는 아니고 오늘은 엊그제 있었던 제주도여행
바로 제주엠픽 포토카의 사계해안도로 편 입니다.
사계해안도로? 좀 생소할 수 있지만 보시면 아~
하실 겁니다.

 

제주도 여행 가볼만한 이곳 사계해안도로는
산방산 밑 동네인 사계리에 속해있는 주소로는
형제해안로에 속해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뷰스트라는 카페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멋진 뷰에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제주도 여행에서 이런 사진을 한장 갖는 다는 것
하나의 추억페이지에 저장 하는 느낌 아닐까 합니다.

 

제주엠픽 포토카를 꼭 이용해야 겠지요?
ㅎㅎㅎ

 

사계해안도로 앞 해변은 물이차도
이국적인 느낌이지만 물이 빠지면
신비한 느낌마져 드는 곳입니다.

 

단 물이 빠져서 밑에 내려가 사진찍으려하면
해녀할망들이 뭐 캐가는지 알고 아주 쌍욕을 박을 수
있다는 점 ㅎㅎㅎ 멘탈을 좀 강화하여 찍으면 됩니다.
어차피 나올때 안캔서 다 알것이고 괜히 말섞으면
더 기분만 안좋아 지니까요 ㅎㅎㅎ

 

제주도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사진!
저는 그 사진을 찍어주는 찍새 입니다ㅋㅋㅋ
가끔은 셀카도 찍기도 합니다.

 

사람들을 찍어주다보면 새로운 구도가 보이고
그러다보니 같은 장소라도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것이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사계해안도로 인근 관광지만으로 사실 하루코스가
될 수 있습니다.

 

아 여긴 뷰스트카페 3층 포토존이구 이제 근처 관광지와 맛집 등으로 코스를 짜드릴게요.
오전 간조시간이라면
형제해안로 (형제섬 일출)- 용머리해안 트레킹코스 - 사계해안도로 - 뷰스트카페 - 송악산트레킹코스 - 알뜨르비행장 - 산이물식당(고등어회) 2인4만,4인8만 존맛탱...

 

이것만해도 하루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저도 포토카라는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그 주변을
더 잘 알아보게 되는 듯하여 또하나의
제주도 여행 장르를 다시금 하고 있는거 같네요.

 

성산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새벽에 집에 들어가는 길.
성산읍 수산리를 지나는데 은하수가 눈에도
희미하게 보여서 차를 세우고 촬영을 해봤습니다.

 

늘 신비로운 제주의 자연환경.
더이상 뭔가를 하지 않았음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주도 오시면 제주엠픽 포토카 찾아주세요 ^^
인스타 - @jeju_m_pic
검색하시면 프로필에 자세한 내용들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