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추천 오름 동쪽 동검은이오름 여기는 내가 좋아하는 곳

2019. 4. 6. 19:03기타

반응형

제주도 추천 오름 동쪽 동검은이오름

저는 제주도여행은 힐링마초의

힐링마초 입니다.

제주살이를 하다보니 제주의 느낌을 전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제주도는 368개의 오름이 있다고 합니다.

그 중 60개 정도 가본 것 같네요

그 중 가장 좋았던 오름을 꼽자면 바로 동검은이 오름입니다.

 

 

제주도 동쪽 오름 동검은이 입니다.

제가 최애하는 곳이기도 하고 여기서

가장 좋은것은 풍경인데

그건 밑으로 글을 읽다보면 아실 수 있습니다.

 

 

임팩이 좀 있는 등산로 그래봐야 5분 내로 오를 수 있습니다.

긴 오름은 아니니 안심하시고

잠깐의 임팩트만 참으면 천상계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자부 합니다.

구름과 가깝고 주변풍경이 정말 예술인 곳입니다.

 

 

위치는 백약이 오름 건너에 있고 높은오름 바로 앞에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은 아니죠

유명한 백약이오름이 앞에 있다보니

거기가 유명하다보니 그렇다는 거죠.

 

 

동쪽에 있는 오름 중 가장 좋은 위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좋은 위치?

오르면 보이는 뷰가 가장 좋은 위치라고 생각 됩니다.

 

 

아까 말씀 드렸듯이 잠깐의 힘듬만 참으면

보이는 것은 가히 최고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이유는 주변 오름을 

다 눈에 담을 수 있고 쭉뻗은 경관까지 

저는 예술이라고 생각합니다.

 

 

탁트인 풍경에서 오는 현타와

구름이 좋은 날은 뭔가 하늘과 가깝다는 느낌

주변 오름의 능선을 보면서 느껴지는

기운이 너무 좋은 곳입니다.

 

 

한라산도 보이는 풍경

쏟아지는 빛을 보자면

여기가 천국? 이라고 착각할 것 같은 비줠입니다.

역광으로 찍는 사진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역광으로 잘 활용해서 찍는 사진은 

확실히 인생샷을 건지셨네요.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동검은이 오름이었고 저는 힐링마초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