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즐긴 작은 선상파티

2014. 1. 22. 06:30기타

반응형

제주도 성산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 사장님과 연이 있어 CCTV설치를 해주러 제주도에 갔다가 몇일 쉬며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사장님과 함께 참여한 작은 선상파티 배위에서 먹는 회와 소주 한잔은 더욱 맛이 좋은데 여러 사람과 즐기니 더욱 분위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큰 배는 아니지만 작은 배에서 이루어지는 선상파티 나름 매력있지 않나요 ?ㅎㅎ

 

 

ㅎㅎ 나름 생각해보니 일본의 선상 횟집과 비슷한 느낌을 받는 듯 합니다..

 

 

사람들이 배에 오르고 배 안의 테이블에 음식들이 셋팅이 되고 있었습니다.

 

 

제주도 자연산 회 싱싱하니 엄청 맛이 좋습니다. 제주도에서 회먹다가 서울가면 못 먹을 것 같은 기분?!

 

 

 

 

이놈의 한라산소주~ 나의사랑 너의사랑 한라산~ 마시다보니 익숙해 졌는지 한라산이 좋더군요 초록병은 별로 맛이 없었는데 흰색 요건 술이아주 술술 넘어갑니다.

 

 

게스트하우스 사장님 친절하시고 사람도 좋아하시고 인맥도 좋으셔서 서울에서 제주도로 오신지 얼마 되시지도 않았는데 벌써 많은 인맥이 있으시더군요 ㅎㅎ 대단하신 듯 합니다. 제주도 가시면 성산 쪽으로 이동하실때 게스트하우스에서 쉬어 보세요. 원룸형이라 다른 게스트하우스들 처럼 규제가 심하지 않아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