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와일드쉬림프버거 세트 너로 정했다

2014. 1. 10. 07:17기타

반응형

평소 가끔 햄버거를 먹기는 하지만 햄버거를 먹을때 항상 롯데리아에서 새우버거를 먹었는데 오랜만에 보니 홈서비스라고해서 배달도 되고 많이 발전했더군요 대한민국 패스트푸드도 그래서 메뉴를 보다보니 와일드쉬림프버거를 발견하고 와~ 새우까스 패티가 훨씬 크다는 문구에 끌려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와우 배달도 20분도 안걸린 것 같은데 왔더군요. 일단 포장은 예전 포장처럼 종이팩에 주었지만 비닐에 한번 더 포장하여 주었고 음료는 뚜껑을 2중으로 하여 흐르는 걸 방지하여 배달해 주더라구요. 

 

 

핸버거 크기가 아주 커지거나 한 것은 아니지만 파프티카와 프리미엄새우패티와 피클 그리고 커트레타스 소스가 환상의 조화를 이루고 있더군요 역시 새우패티에는 타타르소스가 갑인 듯 합니다.

 

 

감자튀김 세트를 주문하면 안타까운게 바로 감자튀김 입니다. 양이 얼마 되지도 않는데 칼로리가 무지 높죠... 그래서 안먹고 냉장고에 넣어두게 되는데 너무 배고플때 계란말이에 넣어서 같이 반찬으로 먹기도 합니다. 계란 말이에 넣으면 소금간을 하지 않아도 되기도 하고 중간중간 씹히는 감자와 달걀의 만남이 의외로 좋다는거.

 

 

뭐 물론 칼로리를 따지고 먹자면 햄버거는 못먹기는 하지만 그래도 와일드쉬림프버거 세트는 총 약 949칼로리 라고하는군요. 포화지방과 나트륨 함량이 꽤나 높은 편이라 자주 드시면 안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가끔 몇달에 한번 저처럼 드시는 분들은 그냥 칼로리따위 배제하고 맛으로 먹는 것도 스트레스가 안쌓이는 첫번째 길이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