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중 섭지코지의 아름다운 풍경

2014. 1. 23. 13:54기타

반응형

제주도 여행에서 섭지코지 하면 아름다운 경관과 깍아지는 듯한 바다가의 풍경이 너무 멋진 장소이다 나는 일때문에 제주도에 왔지만 그래도 어찌 이 좋은 곳에와서 일만하다가랴~ 여기 저기 짬을 내 여행을 하고 있는 중이다.

 

 

섭지코지는 전 부터 너무 가고 싶었다 아름다운 풍경이 있고 그리고 올인의 촬영장소라는... 드라마 올인은 어린 나에게는 저런 사랑도 있구나 하는 것을 알게해준 드라마이며 성인이되서 생각하니 오글거리는 드라마 였다는 생각이 든다.

 

 

올인에 나오는 성당을 보려고 열심히 오르고 있다.

 

 

섭지코지는 어디에 카메라를 들이대도 아름다운 풍경을 잡아낸다.

 

 

하늘도 오늘은 나에게 멋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듯한 날씨였다.

 

 

 

 

내가 묵고 있는 제주도 썬시티게스트하우스 스탭과의 동행으로 더 재밌는 여행이 된 것 같다 혼자다녔으면 사진도 찍기 힘들었겠지 ㅎㅎ

 

 

 

 

 

드라마 올인에 나온 성당은 규모는 크지는 않지만 아주 아름다운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 더욱 멋을 뽐내는 듯 했다.

 

 

 

 

 

섭지코지 여행은 짧았지만 아름다움을 눈에 카메라에 담을 수 있어 좋은 여행이었다. 그야말로 힐링 여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