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흑돼지 돈까스가 생각날땐 2093하우스

2017. 1. 9. 07:30기타

반응형

수제 흑돼지 돈까스 2093 하우스 입니다.

제가 이곳을 찾게 된 것은 어느날 에코랜드 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 주차장 구경만하고 돌아오는길 배는 왜이리고픈지 .... 그러다 들어가서 먹고 매달 몇번씩 돈까스 땡기는 날 이용하는 곳입니다.



이름이 왜 2093하우스 인가 했더니 건물번호가 2093 ;;;

에코랜드와 돌문화공원 옆에 위치해 있으며 수제 흑돼지 돈까스 단품과 카페메뉴를 판매 중입니다.



식전 전복죽으로 위를 아름답게 조금이나마 달래줍니다.

전복죽도 맛나게 잘 나와요 ㅎㅎ



먹음직 스럽지요?!

김치 한조각 얹어 척~ 먹다보면 언제 없어졌는지 모르게 비워 버립니다.


수제 흑돼지 돈까스가 나오고

가만 바라보면 타코야끼 위의 가다랑이포가 하늘하늘 ~ ㅎㅎ


두툼한 돈까스는 겉은 바삭하게 하여 식감이 좋습니다.



소스는 한라봉 소스가 함께 들어갔는지 

한라봉 맛이 나서 상큼한 편에 속합니다.


느끼함이 좀 느껴질때면 치커리 샐러드와 함께 즐기는 것도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아까 죽먹다 남은 김치도 한목하구요 ㅎㅎ




서비스로 들어있는 타코야끼는 아이들이 참 좋아라하더군요

저도 애기 입맛이라 ... ㅎㅎㅎ



항상 이곳에오면 싹싹 비워내고 배두드리며 커피한잔 사서 나갑니다.

돈까스는 이상하게 먹을게 생각 안날때 짬뽕, 김치찌개, 돈까스 요것들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지

여러분은 어떤 것들이 먼저 떠오르나요 ?!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