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카페 분위기 좋은 먹고 마실 수 있는 곳

2017. 1. 11. 00:06기타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

정방폭포

인근으로

가면 있는

서귀포 카페

한라궁 이 있습니다.



정식부터 간단한 음식그리고 차 음료 등이 있는 곳입니다.

회의를 위한 사람들과의 만남 혹은 여행온 친구들과 여행계획을 짜기위해

잠시 들려 여기서 눌러앉는 경향이 생기는건.... 뭔지 ㅎㅎ

서귀포 카페를 찾다보면 많은 곳들이 있찌만 왠지 여기가 주변에 정방폭포도

보목동도 멀지 않은 곳에 이것 저것 관광지도 있기때문에 뭔가 쉬어가기 좋은 장소 인 것 같습니다.




저는 낙지복음밥 

새우볶음밥 소불고기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만

개인적으로 낙지가 제일 좋더라구요 ㅎㅎ



이런 간단한 음식도 정갈하게 차려지는 것이 보기 좋고

대접받는 느낌인지라 좋습니다.

그리고 참 좋은 것이 미역국이 너무 맛있어요 ...

제가 미역국 매니아이긴한데 ㅎㅎ



싹 비우고도 미역국은 바닥을 보여야 식사의 마무리가 되는

마초 입니다 .ㅋ

서귀포 카페 한라궁 입니다.


색감 좋은 장아찌~

아삭하고 무르지 않고 짜지도 않아서 그냥 밥다 먹고도 이야기하며

씹어먹게 되더군요 ㅋㅋ

내가 이상한 건가 ?! 


서귀포 카페 한라궁이 좋은 이유 중 하나가

모든 음식에 딸려나오는 커피나 주스 같은 후식입니다.

식사를 하다보면 할말도 편히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식 후 담소도 나누고 계획도 짜가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서귀포 카페 또 하나의 볼거리는 

인테리어!

옛멋과 현대의 멋을 합작시킨 신축한옥같은 느낌의 인테리어느

고즈넉함도 잔잔해 지는 기분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식사하면서 차마시면서 창밖 풍경을 보는데 그림보는 것도아니고

기분이 묘해~ 지게 아름다운 모습에

약간 넋나가 본 것 같네요 



서귀포 카페에서 밥도 먹고 담소도 나누고 여행을 다시 즐긴

마초였습니다.

좋은 여행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