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 흑돼지해물볶음 & 한라산볶음밥 설빙면

2016. 10. 16. 14:37기타

반응형

제주도우도에

뿔소라 축제를 갔다가

먹방이나 하자 하는 마음으로

맛있는 집들을 찾아가 봤습니다.

피처링 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ㅎㅎ

피처링은 그냥 소개 ㅎㅎ

설빙면에 한번 더 갔어요

흑돼지해물볶음을 먹으러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630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안도로 돌다보면 보이는 가게 입니다.

인어공주 촬영지 앞에 있구요 ^^





신메뉴 흑돼지해물볶음과 한라산 복음밥


한라산볶음밥은 흑돼지 해물볶음을 드신 후


가능한 것 입니다.




가격에 비해 비쥬얼 죽이쥬~


다른 한라산볶음밥하는 유명한 집들은


고기만 띡~


근데 여긴 문어 오징어 뿔소라 딱새우 흑돼지


비쥬얼 부터가 ~ 군침이 마구 흐릅니다~








제가 요즘 동영상 촬영에 푹 빠졌어요 ㅋㅋ


동영상 한편 보시면 이해가 더 빠르실지도 ^^




^^ 잘만들었죠?!


요즘엔 그냥 동영상으로 보는 것이


가장 편한 것 같더라구요


생동감도 있고 ^^




뜨든 한라산 볶음밥


솔직히 유명한 집의 한라산 볶음밥은


맛이 있다기 보다는


그냥 스토리텔링이 있다는 것인데


그거 뭐 별거 없습니다


한라산의 기원을 이야기 해주지만


그거 세계자연유산센터 가면 4D영상으로 즐기실 수 있어요 ㅋㅋ




정말 양적고 맛없는 음식 스토리텔링때문에


유명한 것이지 맛으로 유명하진 않거든요


네이버 지도에 댓글만 봐도 아시겠지만 ...




차라리 맛이 좋은 ~ 이 곳 설빙면의 흑돼지 해물 볶음을 드시고 한라산볶음밥까지 맛있게 드신 후 

우도를 나가시면 세계자연유산센터에 한번 놀러가셔서 아이들이 있다면 더욱 ~ 4D영상을 즐겨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제주도 유네스코 관련 자료와 박물관형태로 잘 되어 있기 때문에 가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