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종달리 마을 안 작은 소심한책방

2016. 10. 18. 08:30기타

반응형

알고 있은지는

오래 되었는데

촬영은 이제사

하여서 

이제사 소개해 드리네요 ^^


종달리 마을 안에있는 작은 책방 소심한 책방입니다.



위치는 위 지도^^



성산이나 이쪽 라인에서는

책방을 찾아보기 힘드기에...

거의 대부분 제주시를 나가서 구매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여기 종달리의 소심한책방에서도 구하지 못하는 것들은

아마도 사러 나가야겠지요 ^^




마을안에 아주 조용히 작게

농가주택을 개조하여 책방으로 사용하고 있더군요

마을사람들과 어울리기 위해 여러가지 경고문도 문에 붙여놓고 ^^

주차는 꼭 150미터 이상떨어진 주차장에 부탁해요 라고 ㅎㅎ




들어가면 생각보다 책이 참많아요~

재밌는 제목의 책부터 여러 종류의 책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마초는 책을 펼치면 5분안에 잠드는

책은 나의 수면제 이기때문에

그동안 소개를 않했던거 같아요 ㅋㅋㅋ






친구 여친이 지인에게 선물할 책을 산다길래

함께 따라왔을뿐 책을 구매하진 않았지만

그 분위기가 좋아

둘러보며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




양말도 팔고 엽서도 팔고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







친구가 저에게 추천해준 책은

명치나 맞지 않으면 다행이지 였습니다.

너가 꼭읽어봐야 할 것 같다며!

반사다 이놈아...ㅋㅋ

간단한 소심한책방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