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정식당 표선 도민들이 찾는 설렁탕 집?!

2016. 10. 9. 20:19기타

반응형

요즘 도민들이 찾는 집들을

하나 둘씩 가보고 있는

제주도 4년째 살고 있는

힐링마초 입니다.

이제는 마초가 더 편할때도

ㅎㅎㅎ

이름보다도 더요 ^^



이 김치는 마법의 김치입니다.

처음에 한입 먹었을때

육지 설렁탕집을 생각해서 일까요

달달하지 않아 맛없는데?!

했었는데 한번 더 먹어봤는데

별론데?!

근데 나도 모르게 손이 가고 있다는...

결국 저거 한접시 저 혼자 다먹었어요 ㅎㅎ

맛있었나 봅니다 ;;;



버섯은 맛없을 수가 없고..




돼지국밥아닌데

부추무침이 있어서 좀 당황했지만

먹다가 나중에 넣어 먹으니 맛나더라구요 ㅎㅎ




요건 좀 제입맛에 맞지 않았어요 ;;




너무 진하지도 너무 묽지도 않은


적절한 농도가 괜찮았던^^


표선 주민들이 찾는다는 다시정식당




혼자 먹었는데

제가 덩치가 또 있으니

막 배부르진 않고

적당했던거 같습니다 조금 모자른듯한?!

한공기 더 시켜 드심이 좋아요!




설렁탕인데 중면이라 이건 좀...




저는 설렁탕엔 소면이라는 진리가 ㅎㅎ

그래도 뭐 제주는 거의 중면 쓰는데가 많더라구요 ^^

중면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니!



깍두기도 단맛이 없는

가정식 느낌이었습니다.

얼핏 검색해 본 결과 25년된

곳이라고 하던데




실내 인테리어가

옛 경양식 집과 비슷해서 ㅎㅎ

오래됨을 느끼긴 했습니다 ^^




소꼬리곰탕이 이집 인기 메뉴라고 하는데

다음엔 그거 한번 먹으러 가볼까해요 ^^

베이스는 비슷하겠지만요ㅎㅎ

그냥 혼자가서 설렁탕 간단히 먹고 왔습니다.



맛 엄청 맛있다 하는 설렁탕은 없지요 거의 비슷하니까 ^^


근데 설렁탕 먹으러 1시간 차끌고


제주시내 안나갈 정도는 되니까


좋더라구요 ^^ 맛은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음식 평가는 제 입맛 기준이기 때문에


여러분과 100% 맞지는 않아요!




표선에서 숙박하시는데


전날 한잔 거하게 하셨다면


꼬리탕이나 설렁탕 괜찮겠지요 ?!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