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성산일출봉 인근 해담솔 흑돼지

2016. 10. 1. 12:03기타

반응형

성산일출봉 인근에

오조리 해안도로로

빠지는 쪽에 위치한

해담솔식당을 소개합니다^^

오랜만에 흑돼지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두툼한 흑돼지 맞네요 ㅋㅋ

근데 고기가 목살이 워낙 두툼해서

오겹살이 두툼한데 얇아 보이네요 사진에선




찬들도 밥과 함께하기도




고기와 함께하기도 딱 좋은거 같았습니다.




동영상에서 보시면

고기의 두툼한이 더 보인다는 ㅋㅋ




고기는 구웠어도 야들해서 좋았어요^^

질 좋은 고기 인 것 같습니다.


숯이 일단 좋드라구요



육진줄... 

계란찜 서비스에

공기밥 시키면 된장찌개도 주시고 ㅎㅎ




요즘 고사리도 같이 구워먹는게

흑돼지 먹는 방법이라기에

먹어봤는데 좋더라구요 ^^

남자는 고사리 많이 먹으면 안되는데

ㅋㅋ



오랜만에 흑돼지 먹어 기분 좋은 날

해담솔 식당 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