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식당 도민 맛집 저렴하게 한끼 즐기기 좋은 곳

2016. 9. 29. 10:11기타

반응형

제주도에 살면서

여행을 하다보면

먹는 것이 가장 많이

접하는 것일 겁니다.

아무래도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관광객보다는 도민이 많이 찾는

그런 음식점 이라고 봅니다^^


녹산로에 코스모스가 피었을까 하고 가봤습니다.

그러나 띠로리~ 아무것도 있지 않았어요 ^^


그래서 온김에 밥이나 먹자 하고 한참 생각하다가 이 근처에  두루치기를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가시리의 가시식당 이 집에 들어서자마자 혼자임에도 불구하고 두루치기가 먹고 싶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욕심에 몸국도 순댓국도 먹고 싶은데 어쩌지 하다가 순댓국도 달라고 했다가 주인 아저씨가 많을텐데 먹고 먹어보라고 하셔서 ㅎㅎ 패스~



가시식당의 몸국 정말 맛있거든요! 두루치기도 맛있지만 제주도치고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오랜 세월이 보이는 가게이지만 그래도 정겹지요... 




두루치기는 먼저 내어주신 고기를 다 익힌 후 무생채 콩나물을 넣고 한번 더 볶다가 파절이를 넣고 살짝 눌러붙을쯤 드시는게 가장 맛있습니다 ㅋ 그냥 제 스퇄이에요 ㅎㅎ




순댓국이 그냥 서비스로 좀 나오더라구요 ^^

시켰으면 다 못먹었을텐데 아까웠을듯!




제가 먹는 방법 동영상으로 촬영해 봤어요 혼자 폰들고 찍어가며 볶으려니 힘들어서 후다닥 했지만 ㅎㅎ



저 양파절임을 같이 얹어드시면 꿀맛입니다 ㅋ




허름하지만 많은 도민들이 찾는 가시식당이었습니다 ^^

유채가 피는 녹산로의 봄이오면 이 곳은 더욱 붐비는 곳이 되겠지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