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이 찾는 뼈해장국 비지곳식당

2016. 10. 3. 16:27기타

반응형

제주도 평대리에

비자림으로 빠지기 직전

150미터 전

위치한 비지곳 식당

우연히 들어간 식당에서

육지맛을 느꼈다면 믿으시겠나이까?! ㅎㅎ



조미료 맛이 나고

진한 맛과 풍성한 등뼈에

감자뼈까지 ^^

이게 뼈해장국 아닐까요?!



한라산 포크에서 등뼈를 받는 것 보니 ^^

흑돼지 등뼈인가 봉가 봅니다 ㅎㅎ

그런데 이 집은 사실 도민들에게 인기 있는 집이라

관광객은 거의 못본거 같아요 ^^

뜬금없는 위치에 있기도하고

하지만 저도 도민이기에

성산에 이런 뼈해장국집 없고

시내 조마루에서 먹었을때도 맛이없었으니...





뼈는 항상 세덩이가 나옵니다.

감자뼈 하나 등뼈 두개 ^^

감자뼈는 골 빼먹는게 참 맛이죠 ㅋㅋ




정말 조미료 맛도 꽤나 나지만

진한 국물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런 해장국은 조미료가 안들어간다면

맛이 안나지요 ㅎㅎ



그 살짝 느끼한 맛을 두툼한 살코기와


반찬으로 나온 장아찌와 깍두기가 잡아줍니다.


그래서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아요 ^^




제주도에서 저렴하게 아침 해장하기 좋은 곳


비지곳 식당 입니다.




점심시간엔 주변 도민들이

끊임없이 찾기 때문에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 ^^

넓은 편인데도

빗겨서 찾으시는게 좋을꺼라 봅니다.




전 역시나 혼밥!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