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풍해장국 삼양점 맛보기

2016. 9. 25. 14:08기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체로운 하루가

ㅜㅜ

자전거 앞바퀴 휠이 사고로 인해

사망하여 여기저기 고칠수 있나

제주도 반바퀴를 돌았네요


돌다 배고파 들어간 미풍해장국 삼양점 입니다.




종일 쫄쫄 굶다가 오후 1시쯤~

아침 7시부터 활동을 시작해

점심에 겨우 한끼하러 들어간 곳입니다.

본점은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맛집이라고 유명하여

체인점이라도 가보았습니다 ^^




깍두기를 줬으면 했어요...

물김치는 맛이 별로더라구요 ^^;

제 입맛이에요~ 맛있어 하는 분들도 있을꺼에요 ^^




테이블마다 ~ 청양고추 한바구니씩


준비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ㅋ




해장국 비쥬얼 좋죠!?




큼직한 선지도 있고 당면도 많이 들어있고


소고기도 꽤 들어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푸짐하니 ㅎㅎ


맛도 있었어요 ^^


전날 한잔 해서 그런지 속도 확~ 풀리는 것 같고 ㅎㅎ





간혹 저처럼 회나 매운탕 해산물에 질릴때


찾아보세요 ^^


해장국 괜찮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