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성산에도 양꼬치가 생겼다

2016. 8. 25. 08:00기타

반응형

제주도 성산에 살고있는

힐링마초 입니다.

저희 옆 가게 양꼬치

가게가 들어왔어요

그래서 한번 찾아가 봤습니다.


성산양꼬치

육지에서는 많은 분들이

찾는다고 하는데

여기서도 장사가 잘되는 편인듯



성산일출봉 제3주차장 밑

일방통행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어기 보이는 성산일출봉 

밑에는 이 야밤에도 화려합니다.

먹을 곳이 많지는 않지만

몇 곳의 술을 곁들일 수 있는

장소들이 있지요 ^^




성산 양꼬치가 오픈하여

친구들과 함께

술한잔 기울이러 가봤습니다.




오~우~ 지대로~

자동으로 돌아가는데~

그래도 자주 옮겨주고 이동해줘야

골고루 맛나게 익히는거 아시죠?! ㅋㅋ

양꼬치는 까다로운 아이에요 ㅎㅎ




일단 맛을 봤습니다.

양꼬치는 냄새만 안나도 성공적

맛이 좋았습니다.

냄새가 나지않고

식감도 좋고 ^^

제 친구가 잘 구워서 일까요

양꼬치 매니아 였는데 ㅋㅋ




술 한잔 기울이면

기분좋은 장소 입니다.

성산일출봉의 밤은

호프 펍 등 다양하게 있지만

많지는 않아요

성산양꼬치가 생겨 기분 좋습니다.

육지맛이 그리울때

혹은 여행와서 

제주 토속음식에 질렸을때

이런 양꼬치 한번 드시면

기분이 좋지 않나 싶습니다.





저희는 정말 이날 양꼬치 10인분은

먹은거 같아요

쌓여가는 꼬치를 보며

흐믓흐믓 ㅎㅎ




양꼬치엔 찡따오라지만

저희는 소to the맥!

빨리취하고 빨리 가서 자야겠죠 ㅎㅎ

다음 날을 위해!!




딱 느끼할때쯤 마늘꼬치 먹었는데

캬 좋더라구요 구수하니 ㅎㅎ




새로 오픈하여 가게도 깨끗하고

젊은 사장님이 계셔서 친절하십니다.

해물에 지치셨을 여러분에게도

좋은 소식이라 봅니다 ^^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가을 사진찍기 좋은 곳  (1) 2016.08.30
제주도 밤하늘 제주~ 밤하늘 ♬  (0) 2016.08.29
달래식당에서 생선구이 먹은날  (0) 2016.08.24
해변이 보고 싶었던 오늘  (4) 2016.08.23
밤의 성산일출봉  (0) 2016.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