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을 사진찍기 좋은 곳

2016. 8. 30. 08:00기타

반응형

오랜만에

슬리퍼 질질끌고

셀카놀이 하러

갔다왔어요 ^^ㅋ

오랜만에 디카 앞에 서려니

포즈도 안잡히고 ㅋㅋ



이 곳!


높은오름 가보신 분들은


아실 것 같은데


높은 오름 가시는 길이에요




참 슬리퍼 질질끌고


모델이 없어서 혼자


저러고 있습니다.


솔로만세! ㅋㅋ




좀 있으면 여긴 억새밭이 될 거에요


높은오름 입구를 지나 쭉


동검은이 오름쪽으로 가시다보면 나오는


곧 억새밭이 될 장소




혼자 타이머 맞추고


점프샷도 찍어보고!




요건 재밌으라고....

진짜 싼건 아니에요 !!!!!

ㅋㅋㅋㅋㅋ

진짜 노상방뇨한거 아니에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