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에서 맛보는 해물전골 우도밥상

2015. 5. 24. 08:19기타

반응형

우도에 거주 중이면서

장사를 준비하는

힐링마초 입니다 ^^

우도에서 지내다보니

우도에 있는 음식점 카페

등을 많이 찾아 다니는 듯

합니다.


오늘은 우도밥상이라는 음식점을 소개할까 합니다 ^^



노을이 이쁜 장소

우도 밥상 앞의 모습 이었어요 ^^



도착하자마자 한참 붉은 노을만 찍었네요 ^^;



아름다운 붉은 노을~



우도 밥상에 들어왔어요~!

이 곳에서 주문한 것은 해물전골!



깔끔한 반찬들~



푸짐한 해물전골!

해물은 다 여기 모였네요 ...ㅋ



시원한 국물과 해물로 배를 채우고 ~

마무으리로 밥에 국물을 덜어 비벼서 밑반찬과 즐겼죠



인위적인 맛은 없었고

그냥 해물 자체의 시원한 맛이 좋더군요



내가 먹은 ㅡ.ㅡㅋ 해물~

뿔소라 맛있던데 ... 또먹고 싶네요 ㅜㅜ



일호횟집이었는데 얼마전 우도밥상으로

상호를 변경하셨데요 ^^

우도엔 이런 밥집도 있습니다 마초네는 언제 오픈할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