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에서의 일상

2015. 5. 26. 09:52기타

반응형
힐링마초 입니다.

성산에 있으면서 꽤나 많은 카친

분들을 뵈었어요 실제로

모퉁이 스낵에 자주 가다보니

마주친 분들이 많지요!

이제 가게 오픈을 하면 더 많이

만나 뵐수도 있지요~



밖에 벽이 휑하여 지도한번 그려봤어요!

할께 없는 일상에 일감만 늘리고 있지요 ㅎㅎ



간판도 직접 만들었어요

근데.... 간판 허가 받고 달려구요

나중에 시정신청 들어오면 비싸더라구요 ㅎㅎ



저희 메뉴 중 불고기타고에요

오리지날 향신료를 이용한 타코도 있지만

퓨전을 하나 하고 싶었어요 ㅎㅎ



맛깔나게 찍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하루 철물점도 가야하고 택배도 받아야해서

성산에 다녀왔지요~

모퉁이 스낵에서 저녁에 친구와 맥주도 한잔하고!

저녁장사를 하다보니~ 손님이 많이 늘어서 보기 좋았습니다.



성산에서 배타고 우도로 들어오는 길~



배 뒤에서 흡연하시면 안되요!!!!여행객님...

한마디 하고 싶었지만 2:1인지라 ㅎㅎ



하늘도 좋고 구름도 좋은 우도에서 보이는 한라산!

저희집 뒤뜰에서 본거에요 ㅎㅎ



우도에서 보는 성산일출봉은 또다른 매력을 갖고 있더군요 ㅎ

6월1일 마초네 오픈을 앞두고 가스필증이 언능 나오길 바라고 있어요

영업허가를 내야지...ㅜㅜ 오픈을 하는데 말이죠 ㅎㅎ

뵐 수 있는 분들은 뵙고 아니면 이렇게 카스에서나마 인사를 드립니다 ^^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