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3일 즐기면 좋은 코스 제 맘대로 짜봤어요^^

2015. 4. 14. 14:54기타

반응형

제주도 성산에 거주 중인 힐링마초 입니다.

개인적으로 카톡으로 문의 주시는 분들도

꽤 있고 댓글로도 묻는 분들이 하도 많아

제가 가본 곳으로만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로

선별해서 넣어봤어요 ^^

2박3일 제주도 여행 

알차게 다녀보시는 것도 좋겠지요

숙소는 알아서 코스 사이사이 넣어 보세요!


이번엔 지도도 직접 제작했지만 굉장히 허접합니다 ㅋㅋ

일단 화소는 100cm에 맞춰 그리긴 했어요 ^^

첨부할께요 ^^


2박3일.zip


이번 여행코스는 시계방향으로 도셔도 

되고 반대방향으로 도셔도 되게끔 짜봤어요 

근데 2박3일이라 타이트 하긴 하겠지요 ^^

시계방향으로 소개해 볼께요 ^^



함덕 서우봉 지금 청보리가 이쁘게 자라서 좋아요!



함덕에는 버드나무라는 손칼국수 집이 있어요!



월정리 해변!

여성들이 좋아하는 해변 1위래요 ^^ 몇년 전에?! ㅋㅋ



월정리 바로 옆 행원에 어등포해녀촌 우럭정식이 죽여줘요!



우도~

날씨 좋으면 정말 쵝오!

제트보트는 꼭 다시길~ 검멀레에서 ㅎ

5월에 오신다면 저희 마초네 오픈하니 들려주시구요 ㅋㅋ



성산일출봉 인근 먹거리

모퉁이스낵 ~ 분식 &비어~ 라면 우동!



시원한 알찬 뚝배기 및 해물전골

쥑이네~



성산 흑돼지 두루치기~

밥은 필수로 볶아 드셔야함~

위 사진은 삼합!



절물 자연 휴양림~ 봄이니깐 여기서 좀 쉬다가요!

산림욕 좀 하구요~^^



쇠소깍~

연인들이 가기 특히 좋지용~ 저거 안탈꺼면 가봤자임 ㅎㅎ

산책 좀 하시다 가셔도 좋구요

이 근처에는 지니라는 카페가 하나 있는데

쇠소깍에 있는건 아니에요 차로 좀 이동하셔야함 딸기 조각케익과 이름모르지만 통에담긴 케익 맛있음!

사진을 안남긴게 아쉽 저도 우연히 그 옆에 덮밥먹으러 갔다가 발견 ㅎ



중문 주상절리대~ 한번쯤 이런거 봐줘야지요 ! ㅎㅎ 중문 관광단지 내에 많은 뮤지엄도 있으니

이용하시면 좋을 듯



중문 인근데 제가 지도에 표기를 잘못했는데

오두막 아니고 오르막 입니다 ^^

흑돼지도 맛있고 여긴 관광객보단 주민이 더 많이 찾는곳 ㅋ



수월봉 여긴 해질때 가야 진짜 이쁜데 ㅎㅎ

그리고 마지막 애월 이쁜 해안도로 달려주시면서 마무리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짜본 간단한 코스입니다.

그래도 가볍게 한바퀴 휘휘 돌아보니 좋을 듯 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