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발견한 아름다운 길 와산리 동백벚꽃길

2015. 4. 10. 07:00기타

반응형

지금은 잠시 육지에 나와있는 힐링마초 입니다.

육지 오기 전 봄사진을 찍겠다고 부지런히

돌아다녔어요 ㅋㅋㅋ

그래서 우연히 발견한 장소 와산리 입니다.

이 곳이 좋았던 이유는 표선 가시리쪽 

멋진 유채와 벚꽃을 보고 넘어서 함더 쪽으로

가는데 우연히 만난 장소 입니다.



우회전을 하는 순간 보이는 

펼쳐진 동백과 그 백그라운드로 쫙 깔린 벚꽃이

좋았던 우연히 발견한 장소.



여기가 어딘지 몰라 티맵을 꺼내서

현재위치를 확인하니

바로 옆에 보이는 충전소도 있고

아 여기가 와산리구나 했습니다.



여길 넘어가면서 부터 날이 또 흐릿해져서

더욱 기억에 남는 장소네요.



많은 동백이 고대로 살아있고

벚꽃이 한잎한잎 떨어지는 모습이

멋스러웠습니다.



2차선 도로 양쪽으로 싹 깔려 있는 모습이

제가 차를 세우고 돌아와 사진을 찍게

만든 장소



시간이 적어 대충 찍은 느낌이 없지 않아 있지만 ㅋㅋ



그래도 좋았던 장소 입니다.



요런 구도의 사진도 좋더라구용 



바닥에 깔린 벚꽃잎이

즈려 밟아 주시옵소서 하고 있는 장소 입니다.

제주도 여행 중 우연히 발견한 장소.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와산리

와산충전소 검색해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너스 뒷 이야기

제가 너무 오랜만에 차를끌고 나왔나봐요 육지에...

톨게이트를 그냥 지나쳐서 ㅜㅜ

차세워놓고 걸어서 돌아가는 길 ㅋㅋ

돈내러 ~



당황하지 않고 전화해서 물어보니

통행권이 있어야 정확한 금액이 나온다

그렇지 않으면 최고금액이 나오게 되있다 하여

그럼 돌아가겠습니다 하고 돌아갔다 왔습니다.

너무 당황스러웠지만 대처를 잘했던 모습입니다.

상습범은 10배이상의 범칙금을 문다고 하니 그러시면 아니되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