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지금이 좋아 봄봄봄 녹산로!

2015. 4. 7. 15:11기타

반응형
제주도 여행을 하면 살아가고 있는

힐링마초 입니다.

지금 육지에 뭐살께 있어 가려고 배기다리면서

시간이 남아 표선 가시리의 녹산로를 다녀와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지금도 조금 늦었을 수 있지만 유채와

벚꽃을 동시에 볼수 있는 녹산로 구경해보시렵니까?!

이번엔 서울로 가는데 ㅎㅎ 카친이 운영하는 곳이

있다면 한번 들려볼까 합니다 



봄이 오면 아름다움을 뽐내는 도로 녹산로!



봄에 제주도 여행 왔는데 녹산로 안보고 가시면 후회 하실지도 몰라요~



오늘처럼 하늘과 모든 박자가 맞춰 주는 날은 더욱



성산은 좀 어둡고 구름이 많이 꼈는데

녹산로는 맑은 하늘을 보여주고 있더군요



덕분에 오늘 산진포텐 터졌습니다 ^^

제주도 여행하면서 이런사진을 건질 수 있는 날이 너무 좋아요!



벚꽃과 유채가 어우러지는 장소!



유채꽃도 하늘하늘 바람이 너무 좋네요 ^^



유채가 많이 피니 벌들도 많았지만 벌들도 아름다워 보인 날이었습니다.



사진 찍는 사람이 오전인데도 많아

사람없는 곳을 찾으면서 찍어 대곤 했지요 ^^



이런 봄이 오면 봄바람에 설레이곤 하지요 ^^



유채꽃은 아시겠지만 내음을 맡지는 마세요 ㅋㅋ

유채 똥내라고 저는 하는데 ㅋㅋ



그냥 보는 것이 아름다운 유채꽃입니다.



녹산로에서 한 컷!

저는 배를 타러 가려 합니다 ^^

녹산로 표선에서 제주시 넘어가신다면 한번쯤 들려보세요 

제주시에서 표선 쪽 넘어가셔도요! 산굼부리 절물도 멀지 않아요

신주소 찾기로 네비게이션에 제주 서귀포시 녹산로 검색해서

표선면 가시리쪽이 나오시면 바로 검색!고고고



영상은 뽀너스!

좀 많이 흔들렸네요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