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청보리 트는 함덕 서우봉

2015. 4. 8. 13:53기타

반응형

제주도 여행을 하며 성산에 머무르고 있는

힐링마초 입니다.

지금은 육지에 있습니다.

이것 저것 구매할게 있어 차를 갖고 육지로

나왔네요^^

어제 배시간까지 사진을 막 찍고 다녔어요

오전엔 날도 좋았고~

지금은 제주도에 없어서 어떤지 모르겠네요



제주도 여행 중 청보리 사진을 찍으러 가파도를 많이들 찾습니다.

물론 작은섬에 청보리 밭이 쫙~ 깔려 있는 모습 좋지용!

하지만 함덕 서우봉에도 그런 곳이 있습니다.



서우봉 팔각정에 걸린 패러글라이딩을 즐기는 사람들~

팔각정 뒤쪽으로 제주도 여행 중 만날 수 있는

사진찍기 좋은 장소 청보리 밭이 펼쳐집니다.



그냥 보면 이게 잔디여 ~ 쪽파여~ ㅋㅋ



가까이서 보면 많이 트이진 않았지만 청보리가 맞습니다!

조금만 더 자란 후 찾는다면 더 멋진 모습이 되지 않을까 해요!

하지만 색감은 지금이 최고조라고 생각합니다 ^^



청보리 밭이 마치 초원이나 되는마냥 펼쳐지는 함덕 서우봉



그 곁에 벚꽃나무 한그루가 듬직하게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너무 추상적인가 ㅋㅋ



서우봉 청보리 밭이 좋은 이유 중 하나가 바다 풍경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장점



함덕 서우봉해변도 이쁘다면 엄청 이쁜 장소인데 말이죠 ㅋㅋ



최근 날씨가 계속 좋지 않아서

제주도 여행 오신 관광객분들에게는 곤욕이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함덕 서우봉해변에서 서우봉을 오르다보면

꽃밭에 앉아서 바다를 쳐다보니~

ㅋㅋ



재미난 문구도 보여지고

함덕 서우봉 둘레길에는 이러한 다양한 문구가 많습니다.

자살방지를 위한 문구...

죽을 생각으로 열심히 삽시다!



아름답게 조화로운 꽃들이 봄이왔다는 걸 보여줍니다.



제주도는 완연한 봄이 맞습니다.

지금 고사리도 가장 맛있을때!

제주도 사람들은 지금 제주도에 계속오는 비가 고사리장마라고 합니다.



꽃밭을 살짝 거느리면서 냄새는 맡지마세요!

유채냄새가 유쾌하진 않더라구요 ㅎㅎ



요 오르막 마저 오르면 청보리 밭을 볼 수 있음요!

홧팅!



함덕 서우봉 해변도 여름만 관리 잘하지말고 쭉쭉 잘됐으면 좋을 것을~

조금 아쉬움이 남아요! 그 것 말고는 사계절이 아름다운 함덕 서우봉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