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다시찾은 재연식당 &월정리로와

2015. 4. 4. 14:20기타

반응형

제주도 와서 산지 1년 2개월 좀 넘은

힐링마초 입니다.

정말 요주 계속 비가 오고 바람이불고

난리입니다.

정말 ㅜㅜ 어딜 가고싶어도 사진찍으러

마땅히 갈 곳이 없네요 .

그래서 그냥 일상을 쓰려 합니다.



세화리에 위치해 있는 재연식당 얼마전 소개해 드렸지요~

또 집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찾아봤습니다.

제가 성산 말고 그다음으로 가장 많이 있는 곳이 세화리와 월정리 입니다.



이번에는 다른 것을 먹어보고자 갈치구이정식과 김치찌개를 시켰습니다.

역시 푸짐 깔끔 맛나!



갈치구이는 바싹 튀긴것 같지만 속은 부들 겉은 바삭 맛이 좋았습니다.



각종 밑반찬도 맛이 좋고



도토리묵도 쌉싸름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백반에 딸려나오는 제육제육제육~



무슨 젓갈인지는 모르겠으나 맛이 참 좋았어요...



김치찌개는 시원하니 좋았구요



제육볶음에 한쌈 싸서 먹으면 맛이 좋아요!

식사를 배부르게 하고 월정리로 갔습니다.



월정리 로와에 도착하여 한라봉인절미토스트 or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하며

밖 바다풍경을 보고 시간을 떼우기 시작했습니다.

이놈의 비는 언제까지 올 것인가~



안에 인절미가 똭!

한라봉이 똭!



잘라낸 단면입니다.

벌써 2조각이나 흡입했네요 ㅋㅋㅋ



따끈한 인절미가 쭈~~~욱 늘어나서 좋더라구요

디저트가 아니고 브런치 입니다 이건 ㅜㅜ

배가 불렀어요 ...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가 있고 해변 풍경이 이쁜 월정리 로와 였습니다.

오늘도 비오는데 나는 정했다 월정리로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