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마초 대전에 도착!

2015. 2. 27. 13:30기타

반응형

제주도 성산에 거주중인 힐링마초

입니다.

간만에 육지에 5~6개월 만에 나오게

되었네용 좀 설레기도하고 귀찮기도하고

ㅎㅎㅎ 차없이 다니는게 오랜만이라

힘들걸 예상하고 왔습니다.

제주공항에서 면세담배를 살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금연하자! 라는 생각에

구입하진 않았어요 ㅋㅋ



제주 공항에서 탑승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노란머리라 알아보신 분들도 있을지도 ㅎㅎ

12시55분 아시아나 항공 이었어요^^



김포에 도착하여 공항버스로 온 잠실!

운동화 사러 왔는데 ... 사이즈가 없데요 ㅠㅠ



동서울 터미널에서 고속버스를 타고 ~

대전으로 향했습니다!

생각한 것보다 화려한 대전...

놀랐습니다. 서울과 비슷?!



어제 레지던스에서 잠을 청하고 조식을 대충하고 나와

출출하여 제가 좋아하는 커피 체인점에서

티라미스에 카페모카 한잔 했어요 ㅎㅎ

도시남이 된듯한 느낌을 느끼며 ㅋㅋ



앉아서 노트북 좀 두드리다가 ~ 

아 육지나온김에 슬리퍼를 사야한다는 집념에



근처 갤러리아 백화점에 가서

나이스 운동화와 아디다디도디스 슬리퍼를 구입했네요 ^^

아직 몇일 남은 도시놀이~ 재밌을 것 같진 않아요...

벌써 답답하고 힘들어요 ㅜㅜ

차가 없으니 대전 구석구석 다니기도 힘들고~

대전 갈만한 곳 없을까용~ 궁금해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