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도 식후경 성산 해안도로 바다의집

2015. 1. 20. 07:30기타

반응형

말그대로 제주도여행 그냥 다니다보면

배꼽시계는 울려오기 마련!

성산에 자리잡고 있는 힐링마초 입니다.

요즘 일이많아 여행지소개가 뜸하여

지속적으로 그냥 밥먹으러 갔을때

찍은 것들을 포스팅하게 되네요.

이런 것도 제주도 여행자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어차피 음식의 선택은 여러분의 몫!



제주도여행에서 빼먹을 수 없는 것이 지역음식 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성게비빔밥을 시켜 보았습니다.

지인들과 함께 했기에 여러 메뉴를 볼 수 있었어요.



바다의집에서 나오는 고급 비빔밥~! 전복비빔밥 전복이 들어가 전복비빔밥! 역시 비빔밥 이름 참 쉽죠! ㅋㅋ



성게미역국까지 완벽한 한상 차림이 이어지고 ! 우린 먹기 위해 아니~ 포스팅을 위해 카메라를 들었습니다. 저만...아이폰 ㅋㅋㅋㅋ



맛있어 보입니다.

제주도 여행 중 가장 흔한 음식 중 하나가 성게비빔밥 성게 비빔밥은 다른 양념없이 그냥 쓱쓱 비벼 바다향 가득한 한입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여기서 초고추장달라 고추장달라 하는 건 아니되오~



그냥 성게를 쓱싹쓱싹 비벼 먹는 석게 비빔밥은 그야말로 바다향이 내입으로 쑥~ 가장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제주도 여행에서 빼먹을 수 없는 지역음식입니다.



신메뉴인 줄 알았는데 원래 있었다고 하는 전복비빔밥...

정말 먹음직스럽고 꼬돌꼬돌한 전복회가 올라가 있습니다. 저도 한 숟가락 뺏어 먹었는데 꼬돌꼬돌 씹히는 전복 때문에 식감이 좋더라구요 ^^



한 그릇 후딱 해치웠습니다. 배도 고팠고 맛은 괜찮은 곳인데 밥양이 너무 작다는 ㅋㅋ 뭐 밥이야 추가해서 먹어도 되는 거니까요 근데 주는데로 먹는게 가장 알맞은 간과 맛이 된다는 것은 어쩔 수 없지용~



제주도 여행 중 성산 해안도로에서 만날 수 있는 바다의집 인기메뉴 입니다.

성게비빔밥 보말성게미역국 원조! 라는 것은 정확하지 않아 제 글로는 이야기 하지 않겠습니다 ㅋㅋ



그냥 해안도로가에 허름한 가게 이지만 손님이 지속적으로 오고 괜찮은 곳 같습니다. 가끔 입맛없을때 찾는 곳이기도 하구요.. 그냥 간단히 뚝딱 때릴 수 있는게 비빔밥 아니겠어용 ㅎㅎ



그 외에도 뚝배기 전복죽 등이 팔지만 저는 그냥 비빔밥 먹으러 간다는 ㅎㅎ



밥을 먹고 나오면서 보이는 뷰 입니다.

제주도 여행 중 성산 해안도로를 보실 수 있듯이

밥먹고 나오다 이런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입 맛 돋구고 나오면서 볼 수 있는 아름다움

저 앞에 우도가 보이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