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노형동 띠용 수제떡갈비 햄버거 (카친)

2015. 1. 4. 09:51기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제 재능이 글쓰는 거라 생각하여

같이 잘살고 재미지게 사는방법이

없나 찾다가 재능기부를 하자 생각하여

제주도에사시는 카친님들이 여행자 관련

사업을 하신다면 소개해보자 하여

어제 처음으로 카친님을 뵙고 왔습니다.

장소는 제주도 노형동! 노형초등학교근처

케이마트 주차장에 위치해 있는 가게입니다.




제주 노형동 수제 왕떡갈비 &버거전문점



아담하고 아기자기한 가게라

사진이 잘나옵니다!

참고로 사진은 전부

보정하지 않았습니다.



유리벽면에는 다녀가신분들의

잡담부터 후기까지 ㅎㅎ

제주 노형동 수제떡갈비&수제햄버거 띠용



최용운 카친님의 가게를 첫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말꺼내고 다음날 바로 시작!

추진력 있어야지요~



노형동 케이마트 주차장에

위치하여 관광단지는 아니지만

신제주 이마트와도 멀지않으니

지나가시는 길 카친님들은

여행 중 들려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띠용이라는 이름이 너무

재밌네요 ㅎㅎㅎ



자 이제는 직접 반죽하여 굽기

시작하는 카친님의 솜씨!



호떡처럼 눌러 굽는데

철판도 크고 냄새가 침이 좀 꼴깍...ㅋ



떡갈비는 술안주로도 

간편하게 좋을 듯 합니다.



가격도 착한편!

카친님의 가게 띠용

제주도 노형동 수제떡갈비 & 수제햄버거



반찬용 떡갈비 좋네요

제주도 가족여행오면

어른입맛 맞추다보면 아이들이

밥 못먹을때가 많은데

요런거 몇개 있으면 아이들 밥 뚝딱하죠 ㅎㅎ



떡갈비는 완선이 되었고!



빵과 양상추 위에 안착한 떡갈비는

윤기가 좔좔 좋았습니다.



떡갈비로 햄버거라~

어떤 맛일까 싶습니다.



제주 노형동에 위치한 띠용

수제떡갈비&수제햄버거

고추떡갈비 햄버거는 좀 매울 수 있어요! ㅎㅎ

매콤한거 좋아한다면 츄츄!



그리고 최용운 카친님께 확실히 받은

수고비 차 한잔 대접 확실히 받았습니다.

인상 참 좋으시죠 ^^

다음에 뵐때는 형님하시는 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