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아침 인사드립니다 여기는 제주도!

2015. 1. 1. 08:16기타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에 거주중인

힐링마초 입니다.

2015년 새해가 밝았네요.

새해 하면 뭔가 다른게 있으려나 했는데

아직 어리지만 30대 중반이 되어버리니

큰 감흥이 없고 그냥 한살 더먹는게 

조금 그렇기 시작했습니다..

제주 성산일출봉은 2015년을 맞아

매년 열리는 일출축제가 한창입니다.




2015년 0시 새해가 되고

성산일출봉에서는 불꽃쇼가

시작되었습니다^^



화려했죠! 불꽃쇼...

제가 디카로 진짜 열심히 찍었는데..

핸드폰으로 동영상찍으면서

근데...근데...

메모리카드가 안들어 있었어요 ㅜㅜ



0시부터 찍은 성산일출봉의 불꽃쇼 입니다.

맛보기는 보여드렸는데

풀버전 감상하세요 ^^



아침에 일출을 찍으려 했으나 이 곳 날씨가 요따구! ㅎㅎ 일출은 100% 물건너 갔습니다...



현재도 폭설이 내리고 있어요... 눈빨이 ... ㄷㄷ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는 이루고자 하시는 것 다들 잘되시고 조금 더 다른사람에게 따듯함을 갖는 여유가 생기는 그런 한해 되셨으면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