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동쪽 오랜만에 찾은 동검은이오름

2014. 12. 31. 14:57기타

반응형
제주도 사는 힐링마초 입니다.

날씨가 춥고 좋지 못하네요

내일이면 1월1일 새해가 밝는데

바람도 많이불고 ㅜㅜ 

오늘 성산일출봉 불꽃축제가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바람때문에

그걸 찍어 포스팅하려고 하고 있는데

내일 일출도 못볼가망성이 크다고 하구요




오늘도 역시 슬리퍼를 신고 올랐습니다.

하지만 굉장히 후회했지요...

춥고 힘들고...

컨셉 버리고 운동화 신어야할까봐요..



제주 동쪽에 위치한 동검은이 오름은

사계절 아무때나 와도 주위 풍경이

너무 좋습니다.

근데 전 가을이 가장 좋드라구요 ㅎㅎ



구름도 잔뜩끼고

날씨도 안좋고

바람도 많이 부니

저는 무게가 많이나가 괜찮지만

안나가시는 분들은



정상에서 조금 무서우실 수

있어요!



동생과 함께 갔습니다.

역광으로 나온사진으라

출연시켰네요 ㅋㅋ



동검은이오름의 매력은

이런 가파른 정상과

정상에서 보는 뷰가

거의 외국느낌이라는 것



반대쪽 초입으로 오르면

초반에는 빡세지만

그 매력이느껴지세요.

정문 팻말 박힌 쪽으로 가시면

음.... 완만해서 잘 못느끼실 수도



백약이에서 보면 뾰족한 오름이

동검은이 오름인데요

백약이 오름 맞은편에 있고

좋습니다.



날만 좀 더 좋았어도

더 멀리 풍경까지 찍혔을텐데요

햇볓만 있었어도 CG같은 분위기 였을 텐데요 ㅎㅎ



좋았지만 작은 아쉬움을 냄기고

다시 내려갑니다 ㅎㅎ

제 이전 가을에 갔을때 쓴 포스팅을 보시면

멋진 사진들 많이 있으니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차로 들어가시려면 높은오름쪽 구좌읍

공동묘지쪽으로 해서 가시면 차로 입구까지 이동이 가능하십니다.


반응형